노화 촉진의 주범인 자외선,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마스크 등으로 고통받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본래 피부 컨디션으로 회복시켜줄 막강한 뷰티템을 만나보자.

 

 

내 피부가 진정 원하는 보랏빛 에너지
더마펌 울트라 수딩 토너 R4 &
바이오 코렉션 앰플 콜라겐 R4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면서 촉촉함과 탄력까지 회복하고 싶다면? 신비로운 보랏빛 진정 솔루션으로 유명한 더마펌 R4 라인을 추천한다. 클렌저부터 마스크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고보습 수딩 토너 ‘울트라 수딩 토너 R4’와 주름개선 기능성 앰플 ‘바이오 코렉션 앰플 콜라겐 R4’는 꼭 만나봐야 할 필수품이다. R4란 아줄렌, 들깨잎추출물, 펩타이드 복합체, 17-아미노산 복합체의 네 가지를 결합한 더마펌만의 특별한 포뮬러 시스템이다. 이를 모공의 1/100 크기의 미세 캡슐에 담은 리포좀 공법을 통해 피부 깊숙이 더 빠르게 전달한다. ‘울트라 수딩 토너 R4’는 피부에 바로 발라도 좋지만 각질이 눈에 띄는 날엔 화장솜에 적셔 닦아내고 피부가 유난히 건조한 날엔 토너팩으로 사용할 것. 그 다음 피부 휴식을 위한 R4 시스템에 탄력 성분인 저분자 콜라겐 3,000ppm을 더한 ‘바이오 코렉션 앰플 콜라겐 R4’를 펴 바르고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면 피부가 촉촉하고 팽팽해진다. 주름과 처진 피부로 고민이라면, 피부 열감을 빠르게 진정시키고 싶다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는 기능성 화장품을 찾는다면 이제 보랏빛 에너지를 기억할 것. 더마펌 ‘울트라 수딩 토너 R4’와 ‘바이오 코렉션 앰플 콜라겐 R4’ 두 가지로 피부 진정은 물론 촉촉함과 탄력까지 붙잡을 수 있을 것이다.
문의 02-545-6363

{ SPECIALTY } 

피부 휴식을 위한 R4 시스템
아줄렌, 들깨잎추출물, 펩타이드 복합체, 17-아미노산 복합체의 네 가지를 결합한 더마펌만의 특별한 포뮬러가 지친 피부의 컨디션을 회복시키고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최적의 피부 흡수를 위한 리포좀 공법
화장품의 효과를 좌우하는 것은 성분의 흡수력. 모공의 1/100 크기 미세 캡슐에 유효성분을 담는 리포좀 공법으로 피부 속 최적의 장소까지 빠르게 전달한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맞춤 처방
논란 성분을 배제한 순수한 포뮬러로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외부 자극(열감)에 의한 피부 진정 효과,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100일 진심 발효의 더 깊은 수분 진정
미샤 개똥쑥 진정 에센스

더운 날씨, 마스크, 세안 후 땅김 등 피부 자극 때문에 고민인 민감 보스라면 주목할 것. 탁월한 피부 진정 효과로 2020년 <얼루어 K뷰티 어워드> 쑥 성분 스킨케어 부문을 비롯해 뷰티앱 28관왕을 달성하고, 누적합계 100만 개 판매를 기록한 미샤의 베스트셀러, ‘개똥쑥 진정 에센스’가 더 강력하고 순수한 업그레이드 제품을 선보인다. 개똥쑥추출물은 병풀추출물보다 강한 진정 효과를 지녔으며, 특히 병풀추출물 대비 피부 온도 개선율이 무려 55%나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샤 ‘개똥쑥 진정 에센스’는 오직 개똥쑥추출물만 100% 함유한 단일 성분 제품이다. 미샤만의 특허 공법으로 100일간 정성스레 발효시켜 유효성분을 보다 많이 담아냈다. 이 순수하고 강력한 포뮬러는 일상 속 거의 모든 자극 요인에 대항하며 피부 자극을 163%나 개선시킨다. 세안 후 피부 땅김,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마스크의 자극, 온도 변화, 열에 의한 자극까지 개선하는 효과를 임상시험으로 입증받았다.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며 자극받은 피부를 잠재우는 산뜻하고 촉촉한 원액. 직접 사용해보면 왜 그토록 인기 절정인지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문의 080-080-4936

{ SPECIALTY } 

개똥쑥추출물 100% 단일 성분 포뮬러
자연 유래 성분인 개똥쑥추출물을 무려 100일간 정성스레 발효 후 특허 받은 초음파 공법을 더해 순도를 높인 단일 성분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일상 속 다양한 자극에 대항하는 진정 솔루션
세안 후 피부 땅김,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마스크의  마찰, 온도 변화, 열 등 일상 속 5대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는 효과를 임상시험으로 입증받았다.

웅녀의 신전에서 만나요
지난 1월, 서울 인사동에 오픈한 미샤의 콘셉트 스토어,  ‘웅녀의 신전’은 단군신화에서 착안한 동굴 모티프 인테리어로  MZ 세대들의 인스타 성지로 불리고 있다. 단군신화 모티프  일러스트 박스 안에 미샤 개똥쑥 진정 라인이 담긴  웅녀의 신전 리미티드 에디션까지 준비했다고 하니,  개똥쑥에 정말 진심인 듯하다.

 

 

청정한 제주 편백수에서 찾은 힐링 솔루션
어바웃미 숲 진정 수분 라인

찌는 듯한 무더위 속에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여름.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진정시키며 수분을 공급하는 저자극 보습케어 전략이 필요하다. 클린뷰티 브랜드 어바웃미의 ‘숲 진정 수분’ 라인은 청정 제주의 보물, 편백수에서 그 해결책을 찾았다. 편백나무는 피톤치드 발산량이 풍부하고 이를 증류한 편백수는 수분 공급 효과가 탁월하다. 여기에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병풀잎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 알란토인, 진정 특허성분 6 허브 콤플렉스(6 Herb Complex)를 더해 궁극의 힐링 포뮬러를 완성했다. 어바웃미 ‘숲 진정 수분’ 라인은 크림, 세럼, 토너, 미스트의 네 가지로 선보인다. 그중 베스트셀러인 ‘숲 진정 수분 크림’은 제주 편백수를 무려 77.7% 함유하고 있으며, 속 건조까지 잡아주는 100시간 수분 지속 크림이다. 한여름에도 사용하기 좋은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의 밸런스를 바로잡아주어 수부지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카밍 캡슐이 피부 위에서 톡톡 터지며 피부에 흡수되는 ‘숲 진정 수분 세럼’, 수분 공급과 각질 케어 효과를 겸비한 ‘숲 진정 수분 토너’, 부드러운 안개분사 타입으로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숲 진정 수분 미스트’와 함께 사용하면 빈틈없는 힐링 뷰티 루틴이 완성된다. 평온하고 싱그러운 숲 내음으로 바르는 순간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어바웃미 숲 진정 수분 라인으로 매일 피부 산림욕을 즐겨보자.
문의 080-740-7983

{ SPECIALTY } 

제주 편백수와 자연의 청정 에너지 가득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편백수에 병풀잎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 알란토인, 진정 특허받은 6 허브 콤플렉스를 더한 특별한 포뮬러가 피부에 진정한 휴식을 선사한다.

데이터로 입증한 진짜 피부 밸런스 케어
약산성 포뮬러*로 건강한 피부의 pH 밸런스를 지켜준다. 인체적용시험*으로 탁월한 보습 및 진정 효과를, 피부 자극 테스트로 ‘비자극성’을 입증했다.
*숲 진정 수분 크림, 토너, 미스트에 한함. *인체적용시험으로 100시간 보습 지속력, 외부자극에 의한 손상 피부 진정 효과 확인 /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 성인 22명 / 2021.03.22~2021.03.26 / 개인차있음.

성분, 제조과정, 패키지까지 100% 비건 뷰티
프랑스 비건인증단체 이브 Eve의 인증을 획득한 비건 화장품. 사탕수수 종이 포장재와 콩기름 잉크, 리무버블 라벨을 사용한 패키지로 작은 부분까지 환경을 생각했다.

 

 

초민감 피부 주목! 차세대 진정케어, 초시카
얼스노트 초시카 라인

피부 진정 성분의 대명사, 시카. 이제 시카를 업그레이드한 초시카로 한 차원 더 높은 진정케어를 시작해보자. 얼스노트의 독자성분인 초시카™는 어성초와 시카를 120시간 저온에서 추출해 피부 진정과 보호 기능을 강화한 차세대형 성분이다. 얼스노트 초시카 라인은 토너, 세럼, 크림의 세 가지 에센셜한 제품으로 선보인다. 초시카 토너는 정제수 대신 초시카™를 72% 함유해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토너이다. 분자 크기가 다른 7종 히알루론산이 피부 각 층에 수분을 빈틈없이 전달하고 보습 특허 성분이 수분을 꽉 잡아준다. 초민감 피부를 위한 꿀팁! 피부가 극도로 예민한 날엔 토너를 듬뿍 적신 화장솜을 피부에 올려 초간단 스킨팩으로 사용해보자. 초시카 세럼은 고농축 진정, 수분 진정, 쿨링 진정의 3중 작용을 하는 스마트한 세럼이다. 78%의 고농도로 함유된 초시카™ 성분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7종 히알루론산 성분이 수분을 가득 충전하며 밤부사불가리스추출물, 불가리스쑥추출물, 자일리톨을 결합한 그린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킨다. 단독으로 발라도 좋지만 크림에 적당량을 섞어 바르거나 화장솜에 적셔 세럼 팩으로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초시카 크림은 초시카™ 성분을 15% 함유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크림이다. 피부의 붉은 기를 완화하고 5중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등 피부 지질 유사 성분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해준다. 자기 전에 민감한 부위에 도톰하게 덧바르면 수면진정팩 효과를 볼 수 있다. 얼스노트 초시카 라인은 모두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사용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얼스노트 초시카 3스텝으로 차원이 다른 진정케어를 경험해보자.
문의 1566-1553

{ SPECIALTY } 

어성초와 시카가 만난 초특급 진정 성분, 초시카™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한 어성초와 시카를 저온에서 추출한 독자적인 초시카™ 성분이 민감한 피부를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진정시킨다.

메마름을 해결하는 보습 처방
초시카 토너와 초시카 세럼에는 7종 히알루론산을, 초시카 크림에는 피부 지질 유사성분을 더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촉촉하게 지켜준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순수한 포뮬러
약산성 포뮬러로 흐트러진 피부 밸런스를 빠르게 회복시킨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사용하고 임상전문 기관의 피부자극 테스트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건강한 피부로 360도 리턴
테라로직 덱스베리어™ 마데셀 크림

건조함과 민감함, 그리고 그 밖의 여러 피부 고민들. 근본적인 해결책은 장벽 케어다.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것은 물론 외부 자극에도 끄떡없도록 힘을 키우고 싶다면 테라로직의 덱스베리어™ 마데셀 크림을 만나보자. 피부 자극의 끝판이라 할 수 있는 레이저 시술 후 바르는 SOS 재생크림으로 유명하며 바르자마자 오랫동안 지속되는 깊은 보습감이 있다.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3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수분 증발을 막고 피부 각 층에 수분을 공급하며 무려 10,000ppm의 고농도로 함유된 프로비타민B5 성분이 수분 장벽을 탄탄하게 회복시킨다. 부드럽고 산뜻한 멜팅 제형이라 빠르게 흡수되며, 사막처럼 건조하고 화끈거렸던 피부도 금세 촉촉하고 편안해진다. 몇 번이고 재구매하는 N병템으로 유명한 이 제품의 또 다른 매력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토털 케어하는 올인원 아이템이라는 것. 잔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아데노신, 칙칙한 피부톤을 깨끗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해주는 병풀추출물, 트레할로오스, 스쿠알란 성분이 360도 빈틈 없는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여기에 피부결 케어까지 욕심난다면 레틴A 크림이 제격. 피부 탄력 부스팅과 요철 및 주름 개선으로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준다. 진정 케어 그 이상을 원하는 건성, 민감성 피부라면 테라로직 덱스베리어™ 마데셀 크림을, 즉각적인 피부결 개선을 원한다면 레틴A 크림을 만나볼 것. 매일매일 장벽은 채워지고 고민은 비워질 것이다.
문의 070-4820-4333

{ SPECIALTY } 

피부 고민 360도 완벽 케어
어떤 고민도 이 크림 하나면 충분! 깊은 보습은 물론 탄력 강화, 미백, 진정, 주름 개선, 광채 부여까지 복합적인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층층이 채우는 진한 보습감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3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집중 공급하고 프로비타민B5 성분이 건강하고 탄탄한 수분 장벽을 만들어 속건조까지 확실히 잡아준다.

검증된 안전성과 피부 개선 효과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 안전성 평가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받았으며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임상시험으로 피부 수분장벽 개선 효과도 입증받았다.

 

 

차세대 콜라겐의 토털 안티에이징 파워
파이토코어 콜라겐 인퓨징 앰플 세럼 &
콜라겐 리프팅 크림

안티에이징 성분의 대명사인 콜라겐은 진화에 진화를 거듭해왔다. 1세대는 돼지껍질 등 동물 콜라겐, 2세대는 어류 비늘 유래 피쉬 콜라겐. 이후 분자 크기와 침투력의 연관성이 밝혀지면서 저분자 피쉬 콜라겐이 3세대로 등장했다. 그렇다면 그 다음은? 식물에서 추출한 4세대 초저분자 파이토 콜라겐이다. 파이토코어의 콜라겐 라인은 화장품 과학의 첨병인 초저분자 파이토 콜라겐을 핵심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100% 유기농 히비스커스에서 특허 기술로 추출한 레드 파이토콜라겐을 363DA의 초저분자로 분해해 피부 침투율이 탁월하다. 지방질이 없는 식물성 성분이라 더 빠르게 흡수되고 폴리페놀 등 피쉬 콜라겐에는 없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며 파이토코어만의 독자적인 쉴드에이징 기술로 피부 자체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한다. 또한 식물성 뮤신과 수분을 충전하는 식물성 히알루론산, 미백 작용을 하는 비타민C,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식물성 세라마이드 성분이 콜라겐과 시너지를 내 미백, 보습까지 아우르는 토털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파이토코어의 히어로 아이템인 콜라겐 인퓨징 앰플 세럼은 세럼과 앰플이 분리되어 있다가 펌핑 시 4:1의 황금비율로 섞여 나오는 특별한 제품이다. 사용 후 콜라겐 리프팅 크림을 덧바르면 피부에 쫀쫀한 막이 형성되어 오랫동안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된다. 두 제품 모두 임상실험을 통해 7일 만에 건조함 해소, 윤기, 매끄러움, 컨디션 개선 등 가시적인 피부 변화를 입증했다. 피부가 급격히 손상되었을 때는 고기능성 화장품을 바르는 것이 부담스럽지만 파이토코어라면 걱정은 접어두자. 논란의 여지가 있는 첨가물과 불순물은 제로. 동물 유래 성분을 배제하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순수한 비건 화장품으로, 세계적인 비건 인증단체인 프랑스 이브비건의 인증을 받았다. 세럼과 앰플 혼합 사용 시 세럼 단독 사용보다 항산화 효과가 322배 증가한다고 하니 매혹적인 레드 패키지에 담긴 차세대 콜라겐의 토털 안티에이징 파워로 피부의 시간을 붙잡아보자.
문의 080-850-1551

{ SPECIALTY } 

4세대 초저분자 식물성 콜라겐
특허 기술로 히비스커스에서 추출한 레드 파이토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363DA의 초저분자라 체내 침투율 또한 탁월하다.

미백, 보습까지 한번에 토털 케어
콜라겐과 시너지 효과를 내는 식물성 뮤신, 식물성 히알루론산, 비타민C, 식물성 세라마이드의 4가지 추가성분을 배합해 복잡다단한 피부 고민을 토털 케어한다.

순수하고 윤리적인 비건 화장품
첨가물과 불순물 제로. 동물 유래 성분을 배제하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화장품으로, 세계적인 비건 인증단체인 프랑스 이브비건의 인증을 받았다.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