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7월 클렌징, 바디 (~7월 25일까지)
그 어느때보다 산뜻하고 촉촉한 클렌징이 필요한 요즘! 스킨푸드에서 여름 필수템, 클렌징 아이템들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메이크업 리무버부터 클렌징 폼, 보디 워시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요. 에디터의 추천은 레몬 버베나 바디 워시. 상쾌한 버베나 향이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더해 줄 거예요.

에뛰드 아이팔레트 균일가전(~7월 25일까지)
로드숍 아이 팔레트하면 에뛰드를 빼놓을 수 없죠. AP몰에서 에뛰드 아이 팔레트 균일가전을 진행합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시리즈를 32% 할인 판매 중이며, 블렌딩 브러시와 추가 쿠폰도 함께 증정해요. 가성비 아이 팔레트를 득템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올리브영 힐링로드 (~7월 25일까지)
지친 몸과 마음을 위한 힐링 아이템들을 만나보세요. 슬기로운 코시국을 위한 리빙 제품부터, 마사지, 홈트, 뷰티템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기획전 상품을 5만원이상 구매시 다이슨과 호텔 숙박권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답니다.

아이소이 모공 패드 출시 기념 특별 기획전 (~7월 30일까지)
아이소이에서 모공 패드 출시 기념 특별 할인을 진행합니다. 모공과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포어 타이트닝 안티 세럼 패드를 3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고 함께 사용하기 좋은 모공 토너와 에센스, 크림도 할인해요. 여름철 탄력 잃고 늘어진 모공이 고민이었다면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