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의 운동법 16번째, 운동 좀 해 본 사람들이라면 선망하는 바디를 가진 배우죠. 이정재 배우의 운동법을 소개합니다.

[추천 영상] 원조몸짱! 배우 이정재가 요즘 하는 운동이 있다고요?

배우 공유와 현빈을 트레이닝 하는 윤태식 트레이너도 몸을 만들 때, 배우 이정재의 사진을 보면서 운동했다고 하는데요. 운동할 때도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이정재 배우의 운동 비하인드가 궁금하다면?

Q. 배우 이정재, 운동할 때 만나는 실제 모습?

운동 부위의 ‘느낌’을 받으면서 땀을 뻘뻘 흘리면서 운동을 하시는데 그 모습을 봐도 영화를 보는 듯해요. 신기하죠. 실제로 보면 팔다리가 기세요. 옷을 입었을 때는 말라 보일 수 있는데 상의 탈의한 모습을 보면 ‘역시는 역시다.’ ‘이정재다..’라는 느낌이에요.

Q. 작품 전이나 작품 후에 운동법은?

영화 촬영 제작 스케줄로 많이 바쁘신데, 시간이 없을 때는 집에서 유산소 운동이나 가벼운 하체 운동을 하고요. 주말을 이용해서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는데 컨디션을 높여 줄 수 있는 운동 위주로 진행합니다.

Q. 배우 이정재의 운동법, 컨디셔닝 운동?

예전처럼 운동을 세게하지는 않고요. 몸의 컨디셔닝을 끌어올려주는 운동 위주로 골격의 기능을 살리고 컨디션을 좋게 만드는데 초점을 두는 운동법이예요. 예전에 몸을 정점으로 찍어본지라 운동을 강렬하게 하지는 않고요. 전신, 등, 엉덩이, 복근 이렇게 큰 부위 운동을 주로 합니다.

더 많은 배우 이정재의 운동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얼루어핏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배우 이정재가 실제 헬스장에서 하는 운동법

1. 데드리프트 로우 ( 운동)
2. 레그 익스텐션 (하체 운동)
3. 스퀏 로우 (하체+ 복합운동)

배우 이정재가 실제 하는 중량, 집에서도 따라 할 수 있는 컨디셔닝 운동법을 얼루어핏 영상에서! 모두 알려드립니다.


1. 와이트스퀏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엉덩이를 뒤로 빼면서 무릎이 바깥쪽으로 앉았다가 일어나는 동작으로 엉덩이와 하체 근육을 만드는 데 좋습니다.

2. 런지 숄더스백 런지 동작을 할 때는 상체를 숙인 후 양손은 복숭아뼈를 터치하고 손바닥이 바깥쪽으로 향하게 날개뼈를 뒤로 접어주는 동작입니다. 엉덩이 근육과 등, 하체 라인을 잡아주고 체형을 바로잡아주는 효과까지!

3. 덤밸 데드 로우 : 등과 허리 근육 강화에 좋은 동작으로 다리 어깨너비로 넓힌 후 데드리프트를 진행합니다.

요즘 따라 컨디션이 떨어지는 느낌이라면?  얼루어핏 영상으로 ‘컨디셔닝 운동’을 따라 해보세요. 꾸준한 운동으로 체력까지 키울 수 있습니다.

 

[추천 영상 2] 칸이 인정한 최우식 배우! 요즘 몸 만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