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계를 두지 않고 영리하게 자신의 영역을 확장하는 게 요즘의 흐름.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업계도 이를 적극 활용하는 중!

#1 편견을 벗어나 나만의 ‘마인'(Mine)을 찾은 배우 김서형 X 뽀아레

단순한 재벌가 이야기가 아닌 세상의 편견과 맞서 여성들이 연대한 드라마 ‘마인'(Mine)이 많은 이들의 응원과 인정을 받으며 마무리되었다.

타고난 귀티와 품위 그리고 지성까지 겸비한 마인 속 정서현(김서형 배우)이 선택한 제품은 최상위 글로벌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뽀아레(POIRET)’. 뷰티 르네상스를 통해 새로운 차원의 럭셔리를 선사하는 브랜드 컨셉과 그의 우아한 태도가 어우러진다. 첫사랑 최수지(김정화 배우)와의 다양한 멜로씬에서도 배우 김서형의 우아함은 빛이 났다.

메티에 드 뽀아레 르 빡뜨 크렘므 듀오, 뽀아레(POIRET)

 

#2 성실하고 묵묵하게, 무한한 가능성의 배우 이동욱 X 펜디

록 밴드의 프론트맨? 긴 기장의 헤어와 섬세하고 가벼운 실루엣의 배우 이동욱의 모습이 의외였다면?

“사물을 바라보는 방식, 사물을 바라보는 시점이 가장 중요합니다. 지금 이 시기에 선보이는 독특한 관점은 세계에 대한 시각을 바꾸었고, 저의 관점은 펜디 건물의 아치와 루프탑에서 바라본 풍경과 긴밀하게 연관되어 있죠.. 컬러와 풍경은 끊임없이 변하고 있습니다.(중략)” 펜디 액세서리 및 남성복 아티스틱 디렉터인 실비아 벤투리니 펜디(Silvia Venturini Fendi)는 이렇게 말했다.

주변의 컬러와 풍경은 끊임없이 변하고 자신만의 색깔이자 정체성이 만들어지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린다. 이는 곧 취향이 되며 이를 적극적으로 찾고 지켜내는 것이 중요하다. 어딘가에 휩쓸리고 동요되지 않게 자신의 기준에 따라 색깔을 지켜가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사람들은 아름답다.

 

#3 피부고민 해결사. 꾸준히 관리하는 정해인 X JM솔루션

충분한 수분 섭취와 기초 스킨케어를 잘 하고, 건강한 식습관과 수면이 중요하다는 배우 정해인의 무결점 피부 비법이 궁금했다면?

연기도 더 단순하게 접근하고 심플해져야 한다는 그의 말처럼 단정하고 부드럽게 꾸준히 케어하는 게 피부 고민의 솔루션이 아닐까. 어쩌면 꾸준한 관리로 부드럽지만 단단한 힘이 느껴지는 그의 피부처럼 ‘미라클’을 경험할지도?

 

#4 남자는 핑크, 매혹적인 핑크를 선택한 이도현 & 황인엽  X 현대카드

Pink is not Lovely💘
Pink is not Sweet🍭
Pink is not Romantic💋
Pink is not Cute😉
Pink is seduction. 매혹의 컬러 핑크.

배우 이도현과 황인엽도 반한 the Pink. 현대카드의 국내 VVIP와 프리미엄 카드는 ‘더 블랙’, ‘더 퍼플’, ‘더 레드’에 이어 프로 쇼퍼들의 럭셔리 신상 카드 ‘현대카드 더 핑크’를 출시했고, 배우 이도현과 황인엽을 선택했다. 핑크는 더 이상 로맨틱하고 사랑스럽기만 한 컬러가 아니다.

자신의 기준에 따라 색깔을 지켜나가는 것.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불호한다고 무시하거나 폄하하지 않을 것. 우아함은 이런 태도에서 나온다. 무언가를 깨고 나오는 의외성의 힘은 어디서 올까? 자신이 생각하는 것과 다르다고 배척하지 않고 사회가 주입하는 가치에 편승하기보다는 남들이 시도하지 않은 것을 할 수 있는 용기, 제3자가 붙여주는 수식어나 꼬리표에 안주하지 않고 무한한 가능성으로 본인의 것을 지켜나갈 수 있는 건 기회가 찾아왔을 때 망설이지 않고 마음과 온 힘을 다하는 것에서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