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은 뽀송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 피부를 원하는 뷰덕들을 위한 여름 뷰티 아이템 세일 정보

올리브영 투쿨포스쿨 피니쉬 세팅 픽서 출시기념 40% 세일 (~06.30)

마스크에 묻어날 걱정 없는 뽀송한 피부표현을 원한다면 올리브영의 세일 소식을 눈여겨보세요. 식물성 픽싱에센스가 메이크업을 확실하게 고정해주는 투쿨포스쿨의 신제품 ‘피니쉬 세팅 픽서’를 할인 중입니다. 함께 사용하기 좋은 ‘바이로댕 쉐딩’과 ‘픽싱 커버쿠션’ 등 투쿨포스쿨의 베스트 아이템도 함께 할인 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에스쁘아 베스트 선케어 기획전 (~06.21)

속건조 없는 촉촉한 선케어 제품을 찾고 있다면 에스쁘아의 선케어 기획전을 놓치지 마세요. 탱글한 수분이 가득 찬 에스쁘아의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라인을 할인 중입니다. 화사한 톤업 선크림, 끈적임 없는 산뜻 선크림, 휴대가 간편한 선쿠션 중 나에게 필요한 선케어 제품을 골라보세요.

토니모리 립&아이 메이크업 대전 (~06.20)

컬러 맛집 토니모리에서 립&아이 기획전을 진행 중입니다. 깃털 같은 밀착력으로 묻어남 없는 ‘립마켓 벨벳 스머징 틴트’와 비건인증을 받은  ‘백젤 아이라이너Z’ 등 토니모리의 색조 제품들을 최대 70% 할인가로 득템해 보세요.

AP몰 BIG SALE (~06.20)

단 5일간 진행되는 AP몰의 세일 소식입니다. 라네즈, 한율, 레어카인드 등 아모레퍼시픽의 11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할인중입니다. 5천 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되는 무료배송쿠폰과 구매가격에 따라 지급되는 추가 사은품도 꼼꼼히 챙겨가세요.

 

눙크 미샤X어퓨 바캉스 쿨 하게 쏜다! 기획전 (~06.20)

눙크에서 미샤X어퓨 여름 기획전을 진행 중입니다. 피부 진정과 수분 보충을 위한 미샤 ‘개똥쑥 진정 스팟팩’부터 습한 여름 날씨에도 짱짱한 지속력을 유지하는 어퓨의 ‘본투비 매드프루프 마스카라’까지 올여름 필요한 뷰티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