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도 끈적임 없는 보송 피부를 위해 하반기 첫 로드샵 세일 소식을 가져왔어요.

AHC 썸머스페샬 세일 (~06.06)

AHC에서 썸머 스페샬 세일을 진행 중입니다. 박세리의 피부 노하우를 담은 ‘마스터즈 선’라인을 비롯해 AHC의 다양한 신상 선케어 제품을 기획 특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인생 선크림을 AHC에서 찾아보세요.

네이처컬렉션 상쾌 바디&&미스트 50% (~06.05)

습한 날씨에도 끈적임 없는 바디 제품을 찾는다면, 네이처컬렉션의 바디&풋&미스트 50% 기획전을 놓치지 마세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송하고 향기로운 피부를 만들어줄 다양한 브랜드의 바디 제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할리브몰 더샘 6월 샘데이 (~06.06)

단 4일간 진행되는 6월의 해피 샘데이를 놓치지 마세요. 더샘의 베스트 아이템,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를 비롯한 기초, 색조, 보디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중입니다. 더샘에서 여름 뷰티템을 저럼한 가격으로 득템해 보세요.

네이처 리퍼블릭 2021 상반기 결산 BIG 세일(~06.07)

지금 네이처 리퍼블릭에서는 상반기 결산 세일을 진행 중입니다. 네이처 리퍼블릭의 베스트 아이템을 비롯한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며, 최대 2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처 리퍼블릭과 함께 상반기를 알차게 마무리해 보세요.

토니모리 토니모리가 JUNE비 했어! (~06.30)

토니모리의 6월 세일 소식입니다. 수부지 피부를 위한 산뜻한 제형의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클렌징 전품목을 30% 할인하며, ‘3초 기초라인’ 구매 시 폼 클렌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토니모리와 함께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