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바른 자외선 차단제만으로는 안심할 수 없다. 자외선에 공격받는 다양한 부위를 위한 완전 무장이 필요하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태양을 피하는 법.

 

 

HANDS

이니스프리의 한란 핸드 크림 SPF15/PA+
끈적이지 않고 부드럽게 흡수되는 핸드 크림. 강인한 생명력의 제주 한란에서 얻은 오키델릭서™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윤기를 부여한다. 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기능을 포함해 손 피부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다. 50ml 7천원.

 

에뛰드의 핸드부케 리치비타민 핸드크림 SPF15/PA+
얼굴만큼 자외선 노출량이 많은 손을 햇빛으로부터 보호해주는 핸드 크림. 비타민B3 유도체와 시어버터를 함유해 피부톤을 화사하게 개선하며 촉촉함을 선사한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킨다. 50ml 5천원.

 

LIPS

오프라 코스메틱의 립스틱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비타민E와 천연 선스크린 성분을 함유한 새틴 피니시 립스틱.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멜팅 텍스처와 촉촉한 마무리로 입술이 편안하다. 35가지 컬러로 선보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4.5g 2만1천원.

 

폴앤조 보떼의 립스틱 UV SPF25/PA+
마카다미아 넛 오일과 하이드레이팅 오일을 함유해 보습,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립스틱. 자외선 차단 기능과 멘톨 성분으로 인한 쿨링 효과가 있어 여름철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2.6g 리필+케이스 3만원대.

 

프레쉬의 슈가 립 트리트먼트 SPF15 #로제, #체리
입술에 자연스러운 혈색을 부여하는 틴트 립 트리트먼트. 뛰어난 보습 효과의 슈가와 오일으로 만들어져 거친 입술을 촉촉하게 가꾸며, UVA와 UVB 차단 효과도 있어 연약한 피부를 보호한다. 4.3g 3만6천원대.

 

끌레드뽀 보떼의 UV 프로텍티브 립 트리트먼트 SPF30/PA+++
다양한 유형의 자외선을 차단하는 립 트리트먼트. UVA가 유발하는 진피줄기 세포 손상을 인삼 추출물이 억제하며, 타임 추출물이 활성산소 연쇄작용을 중지시켜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을 줄여준다. 4g 7만원대.

 

안나수이의 데이 앤 나이트 립밤 SPF29/PA++
마누카 나무 꽃에서 추출한 마누카 허니를 함유한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펴 발리며 수분을 공급한다. 적정량을 덜어내 입술에 바르면 자외선 차단 기능의 텍스처가 햇빛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준다. 16g 2만4천원.

 

EYES

솔레일투주어 by 네타포르테의 넷 서스테인 SPF15 퍼페추어 래디언스 아이 글로우+일루미네이터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어 햇빛으로 인한 손상과 노화에 취약한 눈가를 관리해주는 수분 크림. 내장된 어플리케이터로 눈가를 가볍게 마사지하면 호호바와 해바라기씨 오일이 영양을 공급하고, 부기는 제거한다. 15ml $87.01. (국내 미출시)

 

유세린의 하이알루론 아이 크림 SPF15/PA++
햇빛에 노출되기 쉬운 눈가 피부를 위해 아이 크림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담았다. 피부 흡수율이 뛰어난 고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주름을 개선하며 눈가 외 입가, 미간, 팔자주름 등에 사용해도 도움이 된다. 15ml 5만1천원.

 

유리아쥬의 스틱레브르 썬베이스 SPF30/PA+++
화학적 자외선 차단 성분인 옥토크릴렌과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아 입술, 눈가 등 민감한 부위 어디에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휴대하기 좋은 아담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덧발라 차단 효과를 높일 수 있다. 4g 1만5천원.

 

오렌즈의 원데이 아이니크 비비링 원데이 #브라운
부드러운 크림 베이지 컬러의 퍼스콘 소재 원데이 렌즈. 표면에 수분막이 형성되어 있는 생체 친화 물질을 의미하는 퍼스콘 소재로 만들어졌다. UVA는 85% 이상, UVB는 90% 이상 차단해 햇빛으로부터 안구를 보호한다. 10개 1만8천원.

 

HAIR

이솝의 샤인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곱슬거리는 모발을 부드럽게 정리해주는 헤어 에센스. 지방산과 비타민E가 풍부한 해바라기 시드 오일을 함유해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 25ml 4만원.

 


클로란의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묽은 제형의 실리콘 무첨가 오일. 일랑일랑 오일이 모발 표면을 코팅해 강한 햇빛으로부터 보호하고, 에센셜 왁스가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큐티클 사이를 촘촘히 채워준다. 100ml 2만1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