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는 제주도로 떠나고 싶었다면? 제주 오름의 풍경을 미리 만나보세요.

[추천 영상1] 제주 오름에 올라 만난 푸른 풀을 뜯는 말들 | 자연 휴식 명상 숙면 이완 ASMR

오름에 올라 제주 나지막한 오름에 올라
평화롭게 풀을 뜯는 말들과 멀리 펼쳐진 한라산,
아직 사람들에게 공개되지 않은
곶자왈 바람을 만지고 소리를 맡으며
봄의 초록 향연을 바라봅니다.
시선을 멀리 저 멀리 두고서
매일매일 멀어지는 자신을 바라보는 시간,
오름에 올라 제주가 아닌 자신을 바라봅니다.
얼루어 소리도 없이ASMR. 그린얼루어에서 만나요.

도전과 변화의 시작은 자기 자신에 대한 ‘알아차림’ 입니다. 긴장을 풀고 영상을 보며 소리에 귀기울이다 보면 어느새 마음이 편해지고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추천 영상2] 제주 한라산 1100고지 숲길 드라이브 | 자연 휴식 명상 공부 숙면 이완 ASMR

한라산 1100고지 드라이브를 하던 날
차창 밖으로 스치는 봄의 잎과
둘레길을 걷는 사람들을 바라봅니다.
봄은 무엇이든 시작할 수 있을 것만 같은
신비로운 힘을 지녔죠.
높은 지대로 갈수록 더디게 오는 봄이 보여요.
모든 것에는 제때가 있는 법,
저마다의 속도와 리듬을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얼루어 소리도 없이ASMR. 그린얼루어에서 만나요.

요즘 따라 마스크 속 호흡이 답답하다면, 향긋한 귤나무ASMR 영상과 함께 이완명상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향긋한 제주 귤나무를 영상으로 느껴보고 싶다면? 그린얼루어 유튜브에서 ‘소리도없이’빠져들어 보세요.

[추천 영상3] 제주도 향긋한 귤 나무와 귤꽃 15분 | 자연 휴식 명상 공부 숙면 이완 ASMR

 

활주로에서의 설렘과 쾌청한 하늘과 발아래로 흐르는 섬과 산, 바다와 고층 빌딩. 비행기 내에서의 순간들을 직접 만나보세요.

[추천 영상4] 비행기내소리 비행기 창문 너머 제주풍경 | 자연 휴식 명상 공부 숙면 이완 ASMR

 

떠남의 설렘을 느꼈다면 제주도에서의 오전, 정성스럽게 내린 핸드드립 커피 한잔 어때요. 커피 한잔할 여유도 없이 오늘 하루를 보내지 않았나요?

[추천 영상5] 핸드드립 커피 향기로운 커피멍 | 자연 휴식 명상 공부 숙면 이완 ASMR

 

우리의 ‘안녕’을 위한 푸른 위로.
얼루어의 새로운 유튜브 채널 <Green Allure> 아직, 구독 안 하셨다고요?


몸과 마음의 균형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분들, 그리고 지구와 생명을 사랑하는 분들! 지금 바로 ‘좋아요’, ‘구독’ 눌러주세요! 그린 얼루어 <카카오 플친>을 구독하면 마음까지 평화로워지는 콘텐츠와 함께 우리끼리만 주고받는 깨알정보, 유익한 팁, 나만 알고 싶은 풍성한 이벤트 소식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우리의 ‘안녕’을 위한 푸른 위로, 그린얼루어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널을 추가하고 더 다양한 웰니스, 지속가능성, 클린뷰티 콘텐츠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