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Allure Magazine Korea(@allurekorea)님의 공유 게시물

<얼루어> 독자의 자녀 또는 조카들에게!

어린이 여러분~ ‘행복 ’이라는 말을 들으면 가장 먼저 어떤 장면이 떠올라요? 우리 서로의 행복을 나누며 희망찬 미래를 꿈꿔보아요. 그러기 위해, 지금껏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그려주세요. ‘어디서, 누구랑, 어떻게’를 충족하는 그림이라면 더 좋아요(영상 속 이지후 어린이 그림 참고!). 선정된 작품은 <얼루어> 5월호 잡지에 싣고, 그림을 그린 어린이 친구의 가족에게는 선물을 드릴게요. 아래, 이벤트 신청 방법과 기간, 기타 주의사항을 꼭 확인해 주세요. 🎨 #얼루어사생대회 (본 이벤트는 얼루어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하세요. 바로가기 클릭)

<선물>
🏨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비치 디럭스룸 5명
(엑스트라 베드 1개, 조식 3인, 생맥주 무제한 이용권 2장 혜택 포함)

💡 라문 조명 2명
(아물레또 불투명 화이트 오리지널 1명, 벨라 실버 1명 랜덤 발송)

🧴 자라 키즈 향수 16명
(미니 마우스 향수(10ml), 미키 마우스 향수(30ml), 플루토 향수(30ml), 트위티 향수(30ml) 중 랜덤 발송)
* 본 향수는 여아, 남아 관계없이 생후 5개월부터 14세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이벤트 신청 방법>
1) 인스타그램 @allurekorea 를 팔로우해주세요
2) 이벤트를 알려주고 싶은 친구를 댓글에 태그해주세요
3) ‘행복’ 주제의 그림을 그리고, #얼루어사생대회 태그와 함께 본인의 피드에 그림을 올려주세요(그림에 대한 설명도 함께 알려주세요)

🎈기간: 3월 31일(수) ~ 4월 8일(목)
🎈당첨자 발표: 4월 15일(목

* 선물은 랜덤 발송됩니다.
* 선정된 분에 한하여 그림의 고해상 파일을 전달해 주셔야 하며, 불가 시 무효 처리될 수 있습니다.
* 해당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서 참여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