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이 예능에? 3월을 꽉 채워줄 드라마와 예능
요즘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볼 게 너무 많아 고민일 지경이죠? 3월, 그 열기를 더욱 후끈 달아오르게 해줄 새로운 드라마와 예능을 소개합니다. 어서 정주행 열차로 탑승!
짱짱한 시나리오가 기대되는 드라마 ‘마우스’
‘사이코패스 중 1%를 우리는 프레데터라고 부른다. 그들에게 인간은 그저 사냥감일 뿐이다.’ 강렬한 문구만 봐도 벌써부터 소름이 돋지 않나요? 드라마 ‘마우스’는 사이코패스 범죄 추적극으로 이승기, 이희준, 박주현 경수진이 주연으로 등장합니다. 이승기는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 역을, 이희준은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위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 역을 맡아 사이코패스와의 팽팽한 추격전을 벌입니다. 3월 3일부터 방영, 총 20부작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승기와 이희준이 브로맨스 케미가 특히 기대되네요. (tvN)
몰입도 ‘상’ 예상, 판타지 사극 드라마 ‘조선구마사’
감우성이 오랜만에 드라마로 브라운관을 찾습니다. 그것도 ‘엑소시즘 판타지 사극 드라마’로요. ‘조선구마사’는 인간의 탐욕과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위협하여 멸망시키려는 사악한 악령과 백성을 반드시 꼭 지켜내기 위해서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 사극입니다. 감우성은 권력욕의 아이콘 태종 이방원 역을, 장동윤은 충녕대군 역을, 그 외 박성훈, 이유비 등이 등장할 예정으로, 3월 22일 첫 방송되며 총 16부작입니다. (SBS)
‘좋알람 2.0’버전 등장?! 더욱 두근대는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2
보는 사람까지 마음 한 가득 설렘을 안겨준 ‘좋아하면 울리는’이 시즌2로 돌아옵니다. ‘좋아하면 울리는’은 좋아하는 사람이 반경 10m 안에 들어오면 알람이 울리는 신선한 소재 ‘좋알람’으로 많은 시청자들을 설레게했죠. 이번엔 교복을 벗고 어른이 된 캐릭터들의 모습이 보는 재미를 더할 것 같습니다. 뿐만 아니라 ‘좋알람’의 새로운 버전에서는 ‘당신을 좋아할 사람’, ‘당신이 좋아할 사람’까지 공개되어 새로운 긴장감(?)과 캐릭터들의 얽히고 섥히는 연애담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두근두근 기대되는 시즌2는 1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넷플릭스)
심장 쫄깃해지는 예능 ‘심야 괴담회’
소름 끼치는 사연, 패널들의 맛깔나는 리딩, 그리고 깔끔한 편집으로 주목을 끌었던 ‘심야괴담회’가 정규 편성되었다는 소식입니다. 공포, 미스터리 토크쇼 심야괴담회는 기존 신동엽에서 김구라로 교체되어 김숙과 함께 MC를, 허안나, 황제성 등 이전 시리즈에서 닭살 돋는 입담을 자랑했던 패널들이 나설 예정인데요.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괴이하고 오싹한 사연을 받아 실감 나게 소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정규 편성 이전부터 이렇게 오싹하기 있나요? (3월 11일부터 목요일, MBC)
본격 밥벌이 브이로그 예능 ‘아무튼 출근!’
다른 직장인들은 어떻게 벌어 먹고(?)살고 있을까요? 본격 밥벌이 브이로그, ‘아무튼 출근!’이 3월 2일 첫 방송 되었습니다. 요즘 유튜브에서 흥미롭게 볼 수 있는 직장인 브이로그 형식을 차용해 다양한 직장인들의 일상을 실감 나게 전해 듣는 ‘남의 일터 엿보기’ 프로그램으로, 김구라, 광희, 박선영이 진행자로 나섰습니다. 업종별, 재택별로 보는 다양한 직장인들의 모습이 관전 포인트! (화요일 오후 9시 20분, MBC)
조인성, 차태현, 박보영, 윤시윤이 예능에? ‘어쩌다 사장’
조인성이 어쩌다 시골 가게 사장님이?! 조인성의 소탈한 모습과 차태현의 위트 넘치는 입담을 볼 수 있는 예능, ‘어쩌다 사장’이 2월 25일 첫 방송 되었습니다. 조인성의 첫 고정 예능으로 화제를 모은 ‘어쩌다 사장’은 차태현과 함께 시골 가게를 맡게 되며 겪는 좌충우돌을 담은 프로그램인데요. 박보영, 남주혁, 윤시윤 등 특급 배우들이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소소한 시골 이야기와 더불어 사장님이 된 조인성의 새로운 모습이 궁금하다면? 목요일 오후 8시 40분 티브이 앞을 사수하세요. (목요일 오후 8시 40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기다리며 즐기는 ‘슬기로운 캠핑생활’!
많이들 기다리고 계시죠? 탄탄한 줄거리뿐 아니라 배우들간의 끈끈한 찐케미로 더욱 사랑받았던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후속편이 5월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혀진 가운데, 이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제작진들이 ‘슬기로운 캠핑생활’을 준비했습니다. 공개된 티저부터 화제가 되었던 ‘슬기로운 캠핑생활’에서는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잠시 의사가운을 벗어 던지고 본캐로 돌아와 솔직한 캠핑기를 선보입니다. 공개된 1회 영상에서는 배우들의 소탈한 술자리, 캠핑을 준비하는 리얼한 모습 등 이들의 꾸밈없는 매력과 케미를 엿볼 수 있었는데요. 보면 볼 수록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더욱 더 기다려지는 건 즐거운 함정입니다. (유튜브 ‘채널 십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