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혹독한 이 겨울,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특별한 보습 케어가 필요하다. 깊은 촉촉함은 기본. 복잡다단한 피부 고민까지 케어하는 특급 보습 솔루션을 소개한다.

 

몸속부터 채우는 진짜 아름다움
랩앤뷰티 메가 벨벳 콜라겐 12000 & 피부 처음, 아가트리

먹는 화장품, 이너뷰티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다. 건조함은 물론 이로 인한 연쇄적인 피부 문제까지 관리하고 싶다면 콜라겐과 아가트리에 주목하자. 콜라겐은 탄력 케어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가장 대중적인 이너뷰티 성분이다. 하지만 함량과 흡수율을 반드시 따져봐야 제대로 효과를 볼 수 있다. 랩앤뷰티 ‘메가 벨벳 콜라겐 12000ʼ은 1회분의 콜라겐 함유량이 무려 12,000mg으로 2020년 12월 8일 집계한 국내 출시 콜라겐 제품 중 최고 함량을 자랑한다. 또한 머리카락 한 올의 1/5,000 크기인 1,000da 이하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사용해 체내에 빠르게 흡수된다. 아가트리(배초향 추출물)는 2020년 식약처로부터 보습과 자외선 손상 케어에 대한 이중기능성 개별인정형 원료로 허가받은 이너뷰티 성분의 라이징 스타다. 랩앤뷰티 ‘피부 처음, 아가트리ʼ는 배초향(Korean mimt)의 지상부를 최초로 사용한 제품으로, 한국인 인체적용시험과 식약처 심의를 완료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섭취 12주 후 피부수분량이 761% 증가하고 수분손실량은 195% 감소한 확실한 보습 효과는 물론 주름 개선, 진피친밀도 상승, 탄력 개선 등 6가지 지표가 개선되었다고 하니 이보다 좋을 수 있을까. 아름다움은 건강에서 비롯된다. 랩앤뷰티 ‘메가 벨벳 콜라겐 12000ʼ과 ‘피부 처음, 아가트리ʼ로 몸속부터 진짜 아름다움을 채워보자.
문의 070-4077-1983

{ SPECIALTY } 

 탄력 충전! 메가 벨벳 콜라겐 12000
국내 최대 함유량(1회분 12,000mg)을 자랑하는 흡수 빠른 저분자 피쉬 콜라겐. 음료처럼 맛있고 가격까지 합리적이라 꾸준히 오래 먹으며 피부를 가꿀 수 있다.

 피부 리셋! 피부 처음, 아가트리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로 허가받은 아가트리(배초향 추출물) 최초 론칭 제품. 보습, 가장 깊은 주름 개선, 진피 치밀도 상승, 탄력 개선 등 한국인 인체적용실험 결과로 증명된 과학적 이너뷰티의 토털 효과를 선사한다.

 건강하게, 간편하게 즐기는 올인원 케어
순수한 자연유래 성분과 클린한 제조 방법, 까다로운 품질 관리를 거친 믿을 수 있는 제품. 하루 한 번 먹으면 피부가 필요로 하는 필수 영양을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천사의 선물 ‘엔젤리카 허브’
비건 브라이트닝 ‘브리엔’

풀무원건강생활이 론칭한 클린뷰티 브랜드 브리엔은 ‘천사가 인류에 내린 선물’이라는 유래를 가진 엔젤리카 허브(신선초)를 주성분으로 피부에 안전한 성분만 사용하는 진정성, 불필요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인 미니멀,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친환경의 세 가지 가치를 담았으며 ‘한국 비건 인증원ʼ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은 클린뷰티 브랜드이다. 토너와 에센스를 결합한 미스트 타입으로 피부 톤업 기능을 강화한 ‘엔젤리카 허브 브라이트닝 에센스’, 로션과 크림의 기능을 결합한 ‘엔젤리카 허브 브라이트닝 모이스처라이저ʼ, 크림 버블 타입 약산성 클렌저 ‘엔젤리카 허브 브라이트닝 클렌저ʼ. 3단계로 간편하면서도 빈틈없는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에센스와 모이스처라이저는 미백과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 인증을 받아 수분 충전, 진정, 브라이트닝과 안티에이징까지 복합적인 효과를 선사한다.
문의 080-800-0422

{ SPECIALTY } 

 건강하고 안전한 성분
EWG 그린 등급 성분만 사용하고 알러젠 프리 천연향을 사용해 피부에 순하고 안전하게 작용한다.

 미니멀하지만 완벽한 루틴
꼭 필요한 성분만으로 만들어 심플하고 합리적인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사람과 자연을 위한 친환경 철학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포뮬러,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착한 패키지로 피부와 환경에 모두 이롭다.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