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MING INFUSION

국내 출시 가격 150ml 4만2천원.

두 번 자연 발효시킨 진한 원액 에센스,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 

훌륭한 피부 진정 효과로 인기를 얻은 쑥 에센스 열풍 속에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국내에서 인정받은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 개똥쑥 라인은 뷰티앱 22관왕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그 비결은 바로 9월에 강화섬에서 채취한 개똥쑥 성분에 있다. 바다로 둘러싸인 강화섬에서 해풍을 맞으며 자란 개똥쑥에는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 이를 온기에 한 번, 냉기에 또 한 번 항아리 자연 발효로 농축시켜 진하게 우려낸 것이 특징이다. 이를 담은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사용하면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 환경을 효과적으로 다독여준다.

WINNER’S COMMENT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쑥이 주는 건강함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기쁩니다. 코로나로 마음도 피부도 지쳐 있는 시기에, 거친 해풍을 맞으며 강인한 생명력을 키우는 쑥의 이야기가 수상에 도움을 주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남녀노소를 불문한 많은 고객과 더 나아가서 해외 고객들이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경험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손희정(미샤 상품본부 본부장) 

 

GLOBAL RESPONSE
“미국에서부터 중국, 일본, 태국 그리고 러시아연방까지 40여 개국에 수출되어 한국의 쑥 파워를 널리 전파하고 있는 제품. 올해 브랜드의 미국 수출 매출 순위 톱 10에 들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KEY POINT
◆ 개똥쑥 추출물 단일 성분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 케어
◆ 100일간 두 번 자연 발효해 얻은 진한 개똥쑥 원액 성분을 함유
◆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