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AND ONLY

국내 출시 가격 120ml 9만원.

오직 하나의 성분으로 순하게 피부를 다스리다,
동인비의 ‘1899 싱글 에센스’ 

귀한 홍삼을 달이며 얻은 장인의 맑고 고운 피부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 100% 홍삼 추출물로만 채운 단일 성분 에센스로 민감하고 자극받은 얼굴에 사용해도 될 만큼 순하다. 또, 수분감이 풍부한 가벼운 제형으로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120년간 홍삼만을 연구해온 정관장의 기술력이 토대가 된 것이 또 하나의 주목할 점. 탁월한 항산화 효능을 피부로 오롯이 전달해 사용할수록 피부에 맑고 건강한 어린 빛이 스미는 것을 느낄 수 있다.

WINNER’S COMMENT
“올해 4월 출시 직후, 순한 성분과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제품입니다. 워터 타입 에센스라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하지만 그 속에는 정관장 홍삼의 효능을 피부로 오롯이 누릴 수 있도록 100% 홍삼 추출물로만 꽉 채웠죠. 해외 시장에서 견주어도 손색없는 한국 홍삼 화장품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뿌듯합니다.” – 서현주(동인비 화장품브랜드부 BM) 

 

GLOBAL RESPONSE
“중국과 미국, 태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글로벌 채널을 적극 확장 중이다. 가벼운 워터 에센스 로 계절과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고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는 평. 국내 모델인 배우 한지민이 개인적으로 가장 애정하는 아이템이라고 알려져 있다.”

KEY POINT
◆ 정관장 달임액 기법에서 영감을 받은 홍삼 단일 추출물 100%
◆ 투명하고 맑은 어린 빛을 선사하는 항산화 워터 에센스
◆ 수분이 풍부한 가벼운 트리트먼트 에센스 제형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