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나 머릿결은 일상생활에서 각종 자극을 받으며 상하기 마련이다. 이때 즉각적이고 꾸준한 케어가 가장 중요한 것을 알지만 실천하기 어려워 고민이라면? 나날이 진화하는 뷰티 시장 덕분에 집에서도 간편하게 시도할 수 있는 셀프 케어 아이템이 쏟아지고 있으니, 이젠 더 이상 피부과에 갈 시간이 없다는 핑계는 넣어두시길.

 

 

맑고 투명한 광채를 채우는 데일리 화이트닝 케어
꼬달리 비노퍼펙트 라인

어느 날 갑자기 피부가 칙칙해 보이는 것은 단순히 기분 탓이 아닐 거다. 매일 피부에 각질이 쌓이는 데다 365일 자외선에 노출되기 때문에 피부톤이 어두워지는 것. 맑고 환한 안색을 되찾는 방법은 간단하다. 주 1회 각질을 제거해주고, 화이트닝 기능이 담긴 스킨케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할 것. 꼬달리의 ‘글리콜릭 필’ 마스크는 비타민보다 62배 뛰어난 브라이트닝 효과를 지닌 비니페린을 함유해 화이트닝 기초 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했을 때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10분간 얼굴에 도포한 후 씻어내면 묵은 각질이 제거되고 안색이 화사해진다. 그 다음 ‘그레이프 워터’ 미스트를 얼굴에 충분히 분사해 수분을 즉각적으로 채워주는 것이 좋다. 저온, 저압착 증류 단계를 거쳐 얻어낸 포도 성분을 99% 함유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줘 세안 직후뿐만 아니라 평소 수시로 뿌려줘도 피부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그 후 비니페린 성분을 함유한 ‘비노퍼펙트’ 스킨케어 라인으로 집중 화이트닝 케어를 해준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비노퍼펙트 브라이트닝 에센스’를 바른 후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을 도포하면 피부가 좀 더 맑아진다. 마지막으로 ‘비노퍼펙트 다크스팟 코렉팅 모이스춰라이저’로 마무리하면 더욱 촉촉한 화이트닝 효과를 만나볼 수 있다.
문의 02-6011-0212

SAFE FOR BOTH SKIN&NATURE 

클린&내추럴 포뮬라
꼬달리는 화학 및 동물성 성분을 배제하고 포도에서 추출한 폴리페놀, 비니페린, 포도수 등 자연 성분을 활용하며 2021년까지 전 제품에 자연유래 성분 함량을 95~100%로 높여 피부에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연구하고 있다.

1% FOR THE PLANET
꼬달리는 2012년부터 전 세계 매출액의 1%를 환경보호를 위한 비영리단체에 기부하고 있다. 이는 전 세계 화장품 기업 중 최대 규모라고! 뿐만 아니라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2021년까지 800만 그루 이상의 나무를 심을 예정이다.

친환경 패키지
꼬달리는 제품 포장재를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교체해나가고 있으며 플라스틱 스패출러와 종이 설명서 등 불필요한 구성품을 최대한 줄이고 최종적으로는 2022년까지 폐기물 제로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10초 만에 완성하는 극강의 부드러운 모발
미쟝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트리트먼트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한 마음을 헤어 시술을 통해 기분 전환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멋진 스타일링을 완 성하는 건 좋지만 헤어 제품 속 화학 성분에 머릿결이 손상될 수 있으므로 꾸준한 모발 케어가 필수! 그 렇다고 매일 관리하긴 번거로워 고민인 이들을 위해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에서 도포하고 10초만 방치해도 부드러운 모발로 케어하는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트리트먼트’를 선보였다. 저분자 단백질을 10,000ppm 함유한 꾸덕한 제형으로 모발에 밀착되기 때문에 짧은 시간만 도포해도 촉촉한 윤기와 찰랑 이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덕분에 바쁜 아침이나 피곤한 저녁에도 빠르게 모발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모 발 겉면을 매끄럽게 코팅하는 컨디셔닝 레이어링™ 기술로 살롱에서 클리닉 시술을 받은 듯 실크처럼 부 드러운 머릿결로 가꿔준다. 미쟝센만의 독자적인 이 기술은 찰랑찰랑 윤기 넘치는 모발을 유지할 수 있도 록 모발의 손상 개선과 동시에 드라이로 인한 열 손 상, 엉킴, 거칠기 완화와 더불어 미세먼지까지 방어해 줘 손상 원인까지 막는다. 손상 모발용, 극손상 모발 용, 건조 모발용 총 3가지로 구성돼 모발 상태에 맞춰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문의 080-023-5454

살롱 클리닉 받은 듯 실크처럼 매끄러운 머릿결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트리트먼트 

살롱 클리닉의 10가지 효과 선사
열과 드라이로 인한 손상을 방어할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막아주며 모발 엉킴과 거칠어지는 현상을 완화해 부드럽고 찰랑이는 머릿결로 케어한다.

저분자 단백질 10,000ppm 함유
아미노산 7종, 로즈 단백질, 식물성 단백질 등 저분자 단백질 10,000ppm을 함유해 약해진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 탄력 넘치고 튼튼한 모발로 만들어준다.

10초 케어&퀵 드라이
우수한 밀착력으로 모발 도포 후 10초만 방치해도 모발 속에 풍부한 영양과 윤기가 전달된다. 또한 모발 겉면을 매끄럽게 정리해줘 손상된 모발보다 헤어 드라이 시간이 단축되는 효과가 있다.

 

 

티 없이 맑은 피부를 위한 기미 케어 솔루션
스노우투플러스 멜라스노우 마그네슘 기미 패치

매년 이맘때가 되면 달콤한 여름휴가를 보내고 난 후 피부에 고스란히 남은 기미, 주근깨 때문에 고민에 빠진다. 피부과 시술의 힘을 빌릴 수도 있지만 잦은 레이저 시술은 오히려 피부를 약하게 만든다는 사실. 스노우투플러스의 ‘멜라스노우 마그네슘 기미 패치’는 집에서 혼자서도 기미와 색소 침착으로 인한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멜라닌 색소 합성을 억제하는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을 함유한 앰플과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도록 돕는 마그네슘 패치를 함께 사용해 강력한 기미 완화 효과를 선사한다. 사용 방법 또한 앰플을 마그네슘 패치 위에 3~4방울 도포 후 기미 고민 부위에 붙이기만 하면 끝! 앰플 패키지는 주사기 형태로 되어 있어 고민 부위에 손쉽고 정확하게 도포할 수 있다. 약 20분 후 마그네슘 패치를 떼어내고 동봉된 애프터 케어 아이 마스크를 부착하면 피부 진정은 물론 화이트닝 효과를 더욱 끌어올릴 수 있다.
문의 070-4230-0204 / www.snow2plus.com

거뭇거뭇한 기미 고민을 잠재울 멜라스노우 마그네슘 기미 패치 

멜라닌 색소 합성 억제 성분 고농도 함유
앰플과 아이 마스크에는 먹는 기미 치료약으로 쓰이는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이 총 20,000ppm 함유돼 있어 기미와 잡티를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저자극 마이크로 니들이 부착된 마그네슘 패치
마그네슘 성분과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패치에 부착된 미세 니들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