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을 살다 보면 휴식이 간절해지고 마음의 평화를 가져다줄 무언가를 찾게 된다. 북유럽의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그리며 완성한 향수, 클린의 ‘리저브’가 필요한 순간이다. 때묻지 않은 자연의 순수한 아름다움을 6가지 향으로 표현한 클린의 리저브는 기존의 클래식 라인보다 고급스럽고 모던한 향이 특징이다. ‘블렌드 웜 코튼 EDP’는 플로럴 노트에 머스크를 추가해 갓 세탁한 섬유에서 나는 편안한 향을 느낄 수 있다. ‘블렌드 레인 EDP’는 베르가모트와 은방울꽃의 조화로 비가 그친 숲속의 차분하고 잔잔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바닐라와 모란이 뒤섞인 ‘블렌드 스킨 EDP’는 다정한 포옹처럼 부드럽고 아늑한 향. ‘시트론 피그 EDP’는 지중해 바람에 실려온 싱그러운 무화과 향이 난다. 아이리스와 넛멕이 만난 ‘셀 상탈 EDP’는 울창한 숲속의 나무 냄새를 표현한 것. 만다린 노트를 필두로 베르가모트와 재스민이 섞인 ‘아쿠아 네롤리 EDP’는 티 없이 밝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원료는 물론 보틀과 패키지까지 지속 가능한 원료를 적극 활용해 환경과 공존하는 방법을 고려한 클린의 리저브! 만물이 소생하는 봄, 깨끗하고 편안한 자연의 향을 온전히 담은 6가지 향수와 함께한다면 의미를 더할 수 있지 않을까.

 

1 클린의 블렌드 웜 코튼 EDP 갓 세탁한 섬유에서 나는 깨끗하고 기분 좋은 향.
2 블렌드 레인 EDP 비 온 뒤 촉촉이 젖은 꽃과 나무에서 날 법한 싱그러운 향.

 

3 셀 상탈 EDP 울창한 숲속의 나무가 떠오르는 상쾌한 향.
4 시트론 피그 EDP 상큼하고 감미로운 무화과 향.
5 블렌드 스킨 EDP 포옹할 때의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달콤한 향.
6 아쿠아 네롤리 EDP 깨끗하고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네롤리 향. 모두 50ml 7만9천원.

 

REMARKABLE POINT 

일상 속 휴식을 선사할 깨끗하고 편안한 향
지속가능한 친환경 원료와 보틀, 패키지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유해 원료를 배제한 착한 향수

 

 

 

View this post on Instagram

 

A post shared by Allure Magazine Korea 얼루어코리아 (@allurekorea)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