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은 촉촉하고 윤기 있는 꿀 피부로 가꾸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다. 초밀착 셀룰로오스 시트에 꿀과 프로폴리스의 영양을 듬뿍 담은 파파레서피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이라면 더욱 그렇다.

 

영양 가득한 꿀과 투명한 누드 시트의 만남
노란 꿀이 차고 넘치는 통통한 꿀단지. 탐스러운 디자인으로 시선을 붙잡는 파파레서피의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은20 14년 출시 이래 전 세계에서 무려 10억 장이 판매된 K뷰티 아이콘이다. 중국, 일본, 미국, 싱가포르 등 20여 개국의 백화점과 드럭스토어에서 오늘도 날개 돋친 듯 팔리고 있다. 보습의 여왕인 꿀과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한 촉촉한 워터 에센스, 피부에 착 붙는 천연 셀룰로오스 소재 누드 시트의 만남이 인기의 비결로 꼽힌다. 달콤한 꿀 향기를 맡으며 20분간 마스크팩을 붙이고 휴식 을 취해보자. 보습, 영양, 탄력, 진정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그리고 놀라지 말 것. 수분홀딩 효과가 무려 100시간 지속된다!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하는 순한 화장품
파파레서피는 ‘딸바보 아빠가 온 가족을 위해 만드는 화장품’을 표방한다. 마스크팩 하나에 국내산 꿀과 프로폴리스성분 을 함유한 25g 앰플 한 통을 그대로 담았다니 통 큰 아빠가 분명하다. 1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한 pH 6±1 약산성 제품이며 피부 자극 테스트 를 통과해 민감성 피부인 성인은 물론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문의 070-4217-2827

 

{ SPECIALITY}
메마른 피부에 봄비를 내리는 온 가족용 착한 마스크팩 

∨ 꿀과 프로폴리스의 영양 만점 레시피
보습력이 우수한 꿀,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프로폴리스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관리.
초밀착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
투명하고 얇은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가 피부에 밀착되어 에센스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
저자극 안심 처방
유해물질 16종 무첨가, 피부 자극 테스트 ‘무자극’ 판정을 받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