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와 만난 겨울의 찬 바람은 피부를 바싹 마르게 하는 주범이다. 히터와 온풍기의 바람 탓에 실내에서도 건조하기는 마찬가지. 피부 곳곳에 수분을 채우고 지켜주는 보습 제품을 모았다.

 

피부 집중 보습 타임
뮤 테누토의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 크림

다른 계절에 비해 몇 배는 피부 보습에 신경 써야 하는 겨울. 특히 난방에 신경 쓰게 되는 침실에서는 피부가 더욱 쉽게 건조해진다. 자는 동안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려면 보습에 탁월한 나이트 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일명 자장가 크림으로 불리는 뮤 테누토의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진한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유연하게 피부를 감싸는 쫀쫀한 크림 텍스처가 특징이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도톰하게 발라도 베개에 묻어날 걱정이 없어 좋다. 식물유래 보습 성분 ‘펜타비틴’ 덕에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전달하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다음 날 아침까지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수렴 작용에 탁월하다는 ‘아이비 추출물’의 풍부한 비타민 C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 ‘콜리플라워 추출물’,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보리지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만을 담아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고, 향에 예민한 사람이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문의 02-2088-4687

{ SPECIALITY } 

뒤를 확인하세요!
크림의 패키지 뒤쪽에 새겨진 QR코드를 스캔하면 매일 다른 클래식 음악을 들을 수 있는데 하루를 마무리하는 나이트 스킨케어 시간을 풍성한 힐링 타임으로 만들어준다.

 

 

몸에 바르는 비타민
벨레다의 씨벅쏜 핸드크림 & 리플레니싱 바디오일

얼굴과 달리 하나의 제품으로 보습 케어를 끝내야 하는 바디 제품은 높은 보습력이 가장 중요하다. 특히 겨울이면부 피에 올라오는 하얀 각질 탓에 하루도 보습 케어를 거를 수 없다. 벨레다의 씨벅쏜 리플레니싱 바디오일과 핸드크림은 비타민무 나라 불리는 씨벅쏜 나무 오일을 담아 피부에 보습과 함께 활력을 가득 선사한다. 특히 씨벅쏜 리플레니싱 바디오일은 풍부한 불포화지방산 성분을 담아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장점. 씨벅쏜 핸드크림은 샌들우드 에센셜 오일과 , 자몽과 귤 향이 조화로운 상큼한 향 덕에 수시로 바르기에 좋다. 문의 080-200-1347

{ SPECIALITY } 

활력 충전, 비타민 나무 ‘씨벅쏜’
벨레다 씨벅쏜 라인의 핵심 성분, 씨벅쏜 오일은 건조하고 메마른 산속에서 자란 씨벅쏜 나무의 과즙과 씨에서 추출한 유기농 오일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데 탁월한 불포화 지방산과 높은 비타민 함유량으로 피부에 보습을 전달하고 피부 회복을 촉진한다.

 

 

A to Z 보습 종결 오일
산다화의 엑스트라 버진 카멜리아 페이스 오일

세안 후 단 몇 초만 지나도 피부가 땅기는 극건성 피부라면 스킨케어에 산다화 엑스트라 버진 카멜리아 페이스 오일을 더해보자. 보습과 항산화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동백나무씨를 화학성분을 이용한 정제 과정을 거치지 않고 저온 압착 방식으로 추출해 유효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했다. 더불어 보습, 활력, 밸런스에 효과가 있는 9가지 식물성 오일을 적절히 배합해 만들어 오일 타입에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피부 지질 구조와 유사한 제형으로 일반 페이스 오일보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가벼운 텍스처라 번들거리는 오일 특유의 느낌 없이 산뜻한 것이 장점이다. 지금까지 오일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만 사용했다면, 세안 직후 얼굴 전체에 소량을 도포해 흡수시켜보자. 다음 스킨케어의 흡수를 돕고 보습력을 배가시켜준다. 평소 쓰던 스킨케어 제품에 오일을 블렌딩해 바르는 것도 방법이다. 피부 타입에 따라 오일의 양을 조절해 피부에 흡수시키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자기 전에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오일로 보습막을 만들어주자. 레몬 껍질 오일과 라벤더 오일, 로즈우드 오일이 어우러진 은은한 향이 더해져 심신의 안정에도 도움을 준다. 얼굴은 물론 헤어와 바디, 손까지 피부 보습이 필요한 어디에든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다. 문의 1544-5439

{ SPECIALITY } 

머리부터 손끝까지! 멀티 플레이어 페이스오일 

헤어 트리트먼트와 블렌딩으로 두피팩 완성
트리트먼트에 오일을 한두 방울 떨어뜨려 헤어에 두피팩으로 활용하기.

핸드 마사지로 큐티클 잠재우기
큐티클에 오일을 발라주면 각질층이 유연해져 큐티클을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다.

건조한 팔꿈치와 발꿈치 부위에 보습 강화
발꿈치와 팔꿈치에 오일을 발라주면 하얗게 올라온 각질이 진정되고 보습을 강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