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우리 아빠는 조니 뎁이야! 어 안녕, 우리 엄마는 올리비아 핫세야!
엄마 아빠를 똑닮은 얼굴에 엄마 못지않은 아우라를 뿜어내는 스타의 2세들! 헐리우드 스타들의 주목받는 2세들을 모았어요.
카이아 조던 거버(Kaia Jordan Gerber)
엄마: 신디 크로포드 아빠: 랜디 거버
90년대를 휩쓸었던 전설의 모델이죠. 신디 크로포드의 딸도 런웨이에 서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어요. 그녀의 사랑스러운 딸, 카이아 조던 거버인데요 마크 제이콥스의 향수, 데이지의 필름에 등장하면서 좀 더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죠. 2016년을 시작으로 런웨이에서 엄마를 닮아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앞으로는 또 어떻게 성장할지 기대가 되는 모델이에요.
릴리 로즈 멜로디 뎁(Lily-Rose Melody Depp)
엄마: 바네사 파라디 아빠: 조니 뎁
이름마저 이렇게 예쁜 그녀는 아빠와 엄마의 특유의 분위기가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외모로 10대 때부터 주목을 받았어요. 엄마 바네사 파라디처럼 샤넬 향수 광고의 모델로 등장하며 주목을 받았는데, 그 이후로 칼 라거펠트의 러브 콜을 수시로 받아 루쥬 코코 글로스의 광고까지 접수하고 그 이후로도 지속적인 샤넬 앰버서더의 역할을 하고 있어요. 이제 겨우 만 20세!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나이니까 엄마와 아빠처럼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스타가 되길 바라요.
인디아 아이슬리 (India Eisley)
엄마: 올리비아 핫세 아빠: 데이비드 아이슬리
고전미의 교과서, 올리비아 핫세의 딸 인디아 아이슬리에요. 엄마를 빼다 박은 깊은 눈망울에 콧대까지 그 특유의 분위가 그대로 녹아 있는 외모예요. 거기에 귀여움까지 녹아든 얼굴로 보여주며 스릴러 영화 <룩 어웨이>에서 반전의 연기 실력까지 보여주었죠. 엄마와 또 다른 모습으로 스펙트럼의 연기자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게 이제 우리가 할 일. 인디아 아이슬리, 응원해요!
최신기사
- 에디터
- 홍진아
- 포토그래퍼
- Splash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