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바캉스 전, 마지막 점검에 들어가야 할 때! 아무리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도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가 눈에 띄면 비키니 입기가 망설여진다. 살결까지 매끈하게 관리해 여름 채비를 시작해보자.

 

0607-056-1

걸을 때마다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가 존재감을 어필한다. 올여름 해변가에서 비키니 위로 튀어나올 ‘엉밑살’을 생각하니 마음이 조급해지는 것도 사실이다. 꾸준히 관리해 완벽한 보디라인을 만드는 것이 가장 좋지만,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초조하다면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주는 보디 디바이스나 패치, 슬리밍 제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이다. 드라마틱하게 체중을 감량하지 않아도 여기저기 튀어나온 셀룰라이트가 정리되면 보디라인이 한층 매끈해 보일 수 있을 것! 셀룰라이트는 진피와 피하조직 사이에 일어나는 국소 대사성질환의 일종으로, 지방이 뭉치면서 불규칙한 결절을 이룬 것이다. 때문에 지방층을 자극하는 고주파 에너지, LED 라이트, 진동 등을 이용하는 보디 디바이스로 매일 10분 동안 마사지하는 것은 셀룰라이트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림프의 순환을 활발하게 하는 보디 슬리밍 제품도 효과적이다. 몸이 타는 듯 뜨거운 열을 내뿜어 지방 분해를 도와주는 타입의 경우, 운동 직후 지방이 연소되는 시점에서 바르면 노폐물 배출에 박차를 가할 수 있다. 물론 이러한 제품들은 적당한 운동과 스트레칭을 병행하면서 꾸준히 사용했을 때 그 효과가 배가 된다. 지금부터 다이어트 조력자와 함께 인내심을 갖고 싸우면 단단한 셀룰라이트와 이별을 고할 수 있을 것이다.

 

0607-056-2

각질없이 매끈
1 빈바디의 커피 스크럽 페퍼민트 셀룰라이트 감소와 동시에 보디 각질을 제거하는 제품. 샤워 시, 온몸에 마사지하듯 롤링하면 커피 카페인이 셀룰라이트를 완화하고 튼살, 각질 등 피부 고민까지 해결한다. 220g 2만3천원.

온감 케어 마무리
2 야만의 RF 보떼캐비스파 코어 초음파, 고주파, EMS 기능을 탑재해 셀룰라이트 및 체지방을 감소한다. 피부 속 지방층을 진동시켜 매끈한 보디를 만들어주고, 진피층까지 에너지를 전달하는 온감 케어로 탄력을 높인다. 49만원.

피부 밀도 UP
3 마리꼬의 바디 에이지 퍼밍 콜라겐을 재생해 보디 피부의 밀도를 높인다. 강력한 수분감의 워터 젤 텍스처로, 탄력 없이 늘어진 부위에 바르면 빠르게 스며들어 진피층까지 팽팽해진다. 200ml 9만원.

경락마사지 효과
4 셀키트의 소마 고주파 열에너지가 지방층을 자극하고, 석션 기능이 부기 및 셀룰라이트를 감소한다. LED 레드라이트는 진피층까지 침투해 탄력을 증진한다. 105만원.

부기 타파
5 에코유어스킨의 콤부차 서클 코르셋 베일-서든리 젤 콤부차 성분이 혈액순환을 향상시키고 카페인이 지방 축적을 방지한다. 부기를 가라앉히는 은행 추출물도 함유해 부종형 비만 체형에게 추천. 200ml 5만5천원.

운동 조력자
6 피몽쉐의 바디워머 소프트 바르자마자 느껴지는 온열감이 체온을 상승시킨다. 운동 시 바르면 시너지 효과를 주며 근육통 완화에도 좋다. 호스테일켈프 추출물이 노폐물 배출을 돕고 셀룰라이트 개선에 도움을 준다. 160ml 5만1천원.

다이어트 벨트
7 알록의 팻멜트 강력한 출력의 근적외선 LED를 사용했다. 팔뚝, 허벅지, 종아리, 복부, 옆구리 등 각 부위별 전용 벨트를 사용해 착용하면 몸의 세포를 활성화시켜 지방 감소 및 근육 강화 효과를 준다. 33만원.

붙이면 끝!
8 듀이트리의 굿 바디 팔뚝 리프팅 패치 일시적으로 셀룰라이트와 부기를 감소시키는 패치다. 팔뚝을 네 방향으로 감싸는 네잎 클로버 형태로 만들어졌다. 탄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원단으로, 안정감 있게 군살을 잡아준다. 4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