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보기
마트를 갈 일이 없어질지도 모르겠어요. 손안에서 이렇게 훌륭한 장 보기가 가능하니까요. 그것도 내일 아침 7시까지!
마켓 컬리
전날 밤에 주문해도 다음 날 아침이면 문 앞에 와 있는 샛별 배송의 편리함은 마켓컬리의 두 번째 장점이에요. 좋은 품질의 식재료를 애쓰지 않고 구할 수 있다는 게 마켓 컬리를 쓰는 가장 큰 이유죠. 맛으로 검증받은 식당에서 공수한 질 좋은 연어를 집에서. 미쉐린 가이드의 높은 평점을 받은 그 메뉴를 그대로 받을 수 있는 것. 풀 한 포기도 자세히 살펴보고 건강하고 튼실한 것으로 고르는 그 수고를 마켓 컬리가 대신해 준다는 것. 이것이 약간의 비용을 지불하더라도 마켓 컬리의 가격이 합리적으로 느껴지는 이유에요.
헬로네이처
새벽 배송이 가능하고 신선한 재료의 제품들이 있다는 것은 뜨고 있는 여느 앱마켓과 비슷해요. 하지만 헬로네이처를 켜게 되는 건 베이비 키친 메뉴가 있다는 거에요. 아기 이유식용 유기농 제품들을 따로 구분해 두고 소분해서 담은 제품들이 많아요. 다진 양배추, 다진 브로콜리처럼 여느 마트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제품과 쌀가루, 콩가루, 퀴노아 가루처럼 양곡도 다양하게 있고요. 여기에 반찬용 다짐육까지 있어서 이유식을 만드는 엄마들이라면 여기서 장 보기를 끝낼 수 있어요.
쿠팡 로켓 프레시
쿠팡 로켓 배송이 업그레이드됐어요! 새벽 배송 경쟁이 일어나고 있는 요즘 쿠팡도 이 전쟁에 동참하면서 로켓 와우 멤버십이 가입하면 오늘 주문하면 쿠팡 역시 내일 아침 7시 전에 받을 수 있게 되었죠. 로켓 프레시는 기존의 마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대용량 구매를 할 때 좋아요. 우유, 빵, 대파처럼 매일 쓰게 되는 제품들을 구매할 때 편리하죠. 장바구니에 넣어두어도 실시간으로 가격이 변동되니까 여러분들의 예산에 딱 맞는 가격을 기록하는 골든 타임을 놓치지 마시길.
최신기사
- 에디터
- 홍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