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 Glow VS. Chic Glow

다가오는 여름, 좀 더 화사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얼굴 곳곳에 건강한 빛을 더해보자. 때론 자연스럽게, 때론 시크하게!

0503-052-1

 Natural Glow

때론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가장 세련돼 보일 때가 있다. 설레는 첫 데이트나, 가벼운 브런치 미팅을 할 때는 여러 컬러를 사용한 메이크업보다 본연의 혈색을 살린 내추럴 메이크업이 가장 잘 어울린다. 벨벳 제형의 틴티드 모이스쳐라이저로 피부톤을 보정한 후, 젤 제형의 쿠션 팩트로 피부에 윤기를 더한다. 골드 펄 아이섀도로 눈두덩과 눈 밑에 음영을 연출한 다음, 핑크 펄 섀도를 눈 앞머리에 발라 반짝임을 더한다. 로지와 베이지 컬러가 그러데이션된 멀티 컬러 파우더 중 옅은 베이지 컬러를 이마 중앙과 콧대, 눈 밑에 발라 광채를 부여한 후 로지 컬러의 스틱 블러셔를 양 볼에 가로로 넓게 펴 바른다. 핑크빛 립밤을 입술 전체에 발라 마무리한다.

0503-052-2

1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루미너스 멀티- 컬러 파우더 라이트 다양한 베이지 컬러와 은은한 로지 컬러가 그러데이션된 멀티 컬러 파우더. 피부톤과 양 볼에 건강하고 화사한 윤기를 더한다. 11g 7만7천원.
2 레 베쥬 쉬어 헬시 글로우 틴티드 모이스쳐라이저 SPF40/PA++ 실크처럼 부드러운 제형의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미네랄 피그먼트가 피부에 화사한 장밋빛 윤기를 더하고, 소프트 포커스 파우더가 빛을 반사시켜 피부결을 매끈하게 보정한다. 30ml 7만2천원.
3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내추럴 아이섀도 팔레트 라이트 밝은 컬러와 어두운 컬러, 매트와 새틴 텍스처가 함께 담긴 멀티 아이 팔레트. 하이라이터로 단독 사용하거나 여러 컬러를 조합해 사용하면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4.5g 9만원.
제품은 모두 샤넬.

0503-052-3

 Chic Glow

친구들과의 파티를 앞두고 있을 때, 저녁 데이트를 할 때는 좀 더 과감한 글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자.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틴티드 모이스쳐라이저를 얼굴에 얇게 펴 바른 다음, 쿠션 팩트를 두드려 발라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펄 베이지 컬러 섀도를 눈두덩에 펴 발라 음영을 더한 후, 펄 브라운 컬러 섀도를 쌍꺼풀 라인과 눈 밑에 바른다. 딥 브라운 컬러 섀도를 눈 위아래에 라인을 그리듯이 얇게 바른 다음, 골드 펄 섀도를 눈 앞머리와 눈두덩 중앙에 발라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한다. 로지레드 컬러의 스틱 블러셔를 볼 중앙부터 사선으로 펴 바른 후, 로지레드 컬러의 립밤을 입술에 발라 시크한 매력을 더한다.

0503-052-4

1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쉬어 컬러 스틱 N°25 로지레드 컬러의 스틱블러셔. 벨벳 제형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녹아내리며 건강한 혈색을 더한다. 8g 6만원.
2 레 베쥬 헬시 글로우 립밤 미디엄 모링가 버터가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는 레드 컬러 틴티드 립밤. 건조한 입술에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한다. 3g 4만3천원.
3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 SPF25/PA++ 수분, 쿨링 지속력을 높여주는 스마트 메시를 내장해 업그레이드 출시된 레베쥬 젤 쿠션. 아쿠아 젤 제형이 피부에 즉각적인 상쾌함을 더하고, 건강한 윤기를 부여한다. 11g 7만9천원.
제품은 모두 샤넬.

    에디터
    김지수
    포토그래퍼
    Cha Hye Kyung, Kim Myung Sung, Sponsored by Chanel
    모델
    최아라
    헤어
    박규빈
    메이크업
    이아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