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히 보아도 예쁜 무결점 피부

‘컨실러가 필요 없다’, ‘커버력 갑이다’, ‘완벽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한다’. 이는 광고 문구가 아닌, 실제 제품을 사용해본 <얼루어> 품평단이 제품에 대해 언급한 내용이다. 이러한 호평의 주인공은 바로 메이크힐의 원피엘 파운데이저. 잡티와 모공으로 얼룩덜룩하고 지저분한 피부를 구원할, 그야말로 차원이 다른 파운데이션이 탄생했다.

1803_NAVER post_메이크힐-1

메이크힐의 원피엘 파운데이저는 컨실러가 필요 없이 한 번의 터치만으로 빈틈없이 결점을 커버하면서도,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올봄 자연스운 윤광 피부를 위해 꼭 갖춰야 할 필수템이다. 메이크힐은 드라마틱한 연출 효과로 아름다워질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이성적 이론과 감성적 하우투를 접목시켜 만든 브랜드로, 마치 시술한 듯 즉각적인 효과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원피엘 파운데이저 역시 레이저 시술로 잡티를 말끔히 지운 듯 빈틈없이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

레이저 커버를 연상케 할 만큼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한다는 말에 <얼루어> 품평단 500인이 모였다. 제품력을 꼼꼼히 검증하겠다는 각오로 커버력, 지속력, 발림성 등 하나하나 까다롭게 심사했다. 사실 품평단은 기존 파운데이션에 저마다 다른 이유로 실망감을 가지고 있었다. 짧은 지속 력 63.5%, 건조한 마무리감 55.1%, 약한 커버력으로 인한 컨실러 2중 사 용 41.7% 등 여러 불만이 있었던 만큼 기존 파운데이션보다 제품력이 얼마나 우수한지에 대해 관심이 쏟아졌다. 그 결과 제품 만족도가 96.1%를 기록했다.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으로 컨실러가 필요 없는 커버력 62.4%, 오래 유지되는 지속력 49.5%를 각각 1, 2위로 꼽아 이 제품이 기존 파운 데이션의 문제점인 커버력과 지속력에 특화된 제품임을 입증했다.

특히 품평단의 여러 의견 중에는 “레이저 커버팁으로 간편하게 원하는 양을 조절할 수 있어 좋아요.” “레이저 커버팁으로 굴곡진 면도 편하게 사 용할 수 있어요.” 등 어플리케이터에 대한 호평이 많았다. 레이저 커버팁 어플리케이터를 얼굴 곡선에 맞춰 정교하게 제작해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다는 점 또한 품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주요 요인인 것이다. 커버력, 지속력, 편리성까지 두루 갖춘 메이크힐의 원피엘 파운데이저, 이 제품 하나면 열 파운데이션이 안 부럽다. 문의 080-033-3355

1803_NAVER post_메이크힐-3

이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 5가지 이유

1 컨실러가 필요 없는 완벽한 커버력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피부의 옅은 주름과 울퉁불퉁한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해 실크처럼 만지고 싶은 부드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2 촉촉한 마무리와 은은한 윤광
매트 피니시의 공식을 깨고 속땅김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장점이다. 은은한 광이 돌아 피부를 더욱 빛나게 한다.

3 수정 메이크업 필요 없는 놀라운 지속력
타이트한 밀착력과 24시간 커버 지속 인체 적용 시험 완료로 타투 래스팅 효과를 자랑해 수정 메이크업이 필요 없을 정도다.

4 레이저 커버팁으로 완벽하게
얼굴 곡선에 맞춰 정교하게 제작된 어플리케이터로 사용이 수월하다. 넓은 면으로 이마, 볼 등에 도포해 바른 후, 잡티가 있는 극소 부위에 컨실러처럼 톡톡 찍어 덧바르면 이중으로 커버가 가능하다.

5 피부색에 가까운 6가지 컬러
총 6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해 본인 피부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여섯 색상 중 생기 있는 아이보리 베이지의 클라리티 컬러가 가장 인기다.

1803_NAVER post_메이크힐-4

1803_NAVER post_메이크힐-5

    에디터
    김윤정 (프리랜스 에디터)
    포토그래퍼
    Kim Myung Sun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