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되면서 피부가 쩍쩍 갈라진다, 피부 컨디션이 바닥이다 하는 고민이 여기저기에서 들려온다. 좋다는 화장품 이것저것 발라봐도 효과가 기대 이하라면 제대로 된 하나를 찾아보자. <얼루어> 품평단이 직접 체험을 통해 전하는 코쿤 티티 크림이 바로 그 ‘하나’가 돼줄 것이다. 피부에 가장 가까운 단백질 성분이 선사하는 트리플 트리트먼트의 효과를 당신도 경험해보길.

1801_NAVER post_23years old1

 

99.2%가 인정한 보호·보습·영양의 삼중 케어 효과
추위와 칼바람, 건조한 실내 환경 등 적게 바르면서 최대한의 효과를 누리면 좋은 게 화장품이라는 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바로 그 ‘잇템’을 찾는 게 어려울 뿐. 한데 이번에 <얼루어> 품평단이 진행한 테스트 결과를 보면 이에 대한 고민이 어렵지 않게 풀릴 듯하다. 깐깐한 테스트 무대에 오른 주인공은 23years old의 코쿤 티티 크림. 평소 피부 고민을 묻는 질문에는 ‘수분 부족’이 97.3%로 압도적으로 많이 나와 역시 제대로 된 보습에 대한 니즈가 큰 것으로 나타났으며, ‘거친 피부결(각질)’과 ‘민감해지는 피부’, ‘탄력 저하’ 등이 그 뒤를 이었다. 또한 기존 영양 크림을 사용할 때는 끈적이는 느낌과 낮은 흡수력, 기대 이하의 효과, 그리고 약한 보습력 등을 불편한 점으로 꼽았다. 반면 코쿤 티티 크림의 경우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으로 ‘보습 지속력 및 영양감’과 ‘하나의 제품으로 보습·보호·영양의 삼중 케어 가능’이 각각 77.6%, 72.8%로 압도적인 선택을 받았다. 또한 코쿤 티티 크림만의 독특한 내장 마사져와 코쿤알의 효과가 좋았다는 응답자도 적지 않았다. 종합적으로 코쿤 티티 크림의 만족도는 97.6%, 특히 보습·보호·영양의 트리플 트리트먼트 효과에 대한 만족도는 99.2%를 기록했다.

 

내 피부에 가까운 단백질이 선사하는 트리플 트리트먼트
멀티 기능을 한다는 화장품들은 많다. 하지만 까다로운 <얼루어> 품평단이 실제로 사용해본 후 그 효과를 인정한 제품이라면 선택의 기준은 좀더 확실해질 것이다. 23years old의 코쿤 티티 크림은 앞서 설문 내용에서 확인한 것처럼 보습·보호·영양 공급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건조하고 예민하고 컨디션이 떨어지는 등 복합적인 겨울철 피부 고민에 대응할 수 있는 가장 스마트한 크림. 특히 피부에 가까운 실크프로테인 성분이 효과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 손실은 최소화하며, 피부 보호막 형성을 도와 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며 탄력 있게 가꾼다. 보습력과 영양은 풍부하면서도 피부에 실키하게 발려 산뜻하게 흡수돼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3일간 자기 전에 코쿤알을 하나씩 사용하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내장된 티티 마사져로 눈가, 팔자 주름, 턱선 등을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면 더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문의 02-6969-7723

 

1801_NAVER post_23years old3

1801_NAVER post_23years old4

1801_NAVER post_23years old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