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하는 샤워

내 등을 닦아줄 누군가가 없다고 서러워 말자. 혼자서도 구석구석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는 기특한 욕실 아이템은 이렇게나 많다.

1024-99-2

1 온뜨레의 스칸디나비안 버취우드 바쓰 브러쉬 다른 브러시에 비해 모가 딱딱하고 거친 편이라 물에 불려 사용하면 한층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다. 손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각질 제거는 물론, 림프를 자극해 독소 배출과 혈액순환을 돕는다. 1만9천원.

2 에코툴즈의 풋 프러쉬 앤 퍼미스 변형이 적은 테크론 소재의 모 브러시와 발꿈치 각질을 제거하는 퍼미스가 함께 구성됐다. 브러시를 물에 불려 발등과 발 구석구석을 깨끗하게 세척한다. 풋 퍼미스로 사용할 경우에는 족욕을 통해 발꿈치의 묵은 각질을 불린 후 부석으로 문지르면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6천원.

3 이리스한트베르크의 샤워 브러쉬 퍽 스몰 부드러운 마모와 피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탐피코 섬유로 만들어졌다. 손잡이가 길어 손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깨끗하게 각질을 정리할 수 있다. 4만3천원.

4 더바디샵의 켁터스 브러쉬 천연 선인장모로 만들어진 보디용 브러시. 샤워 전 마른 피부에 가볍게 쓸어주면 각질 제거를 돕고 물에 불려 샤워 중에 사용하면 혈액 순환에 효과적이다. 1만8천원.

5 웨신의 손톱브러쉬 손등과 손가락 사이사이, 손톱 밑까지 깨끗하게 씻어내는 손 전용 브러시로 내구성이 좋은 돈모로 만들어졌다.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쉽고 그립감이 좋아 힘 조절이 간편하다. 4천원.

6 러쉬의 핫티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지압판 모양의 마사지 바로 체온에 의해 오일로 변하고 몸에 부드럽게 녹아든다. 카카오 시드 버터와 시어버터 성분을 더해 사용 후 피부결을 촉촉하게 가꾼다. 60g 1만6천5백원.

7 웨신의 발 각질 제거기 굵은 입자와 고운 입자의 양면이 서로 다른 사포와 변형이 적고 단단한 단풍나무를 사용했다. 각질과 굳은살의 상태에 따라 양면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고, 특히 고운 입자의 사포는 각질 제거 후 굳은살을 매끈하게 마무리하는 데 효과적이다. 3천5백원.

8 러쉬의 슈가 스크럽 고체를 으깨서 마사지하는 고체형 스크럽제.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인 파슬리와 피부 혈액순환을 돕는 생강 성분을 담았다. 은은한 향이 기분까지 상쾌하게 한다. 100g 1만3백원.

9 이리스한트베르크의 라운드 샤워 브러쉬 내구성이 뛰어난 자작나무를 사용했다. 손잡이가 짧은 편이라 등보다는 팔, 다리에 사용하기 좋고, 일반 보디 브러시에 비해 모가 부드러워 피부 자극이 적다. 4만2천원.

    에디터
    김보나
    포토그래퍼
    Shim Kyu Bo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