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가지 스타일의 데님 룩 <2>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네 가지 스타일의 드레시한 톱과 매치한 데님 팬츠 스타일링. 당신의 낮과 밤이 근사해질 수 있는 손쉬운 방법이 여기 있다.
KNOT RIBBON TOP
허리에서 리본을 질끈 묶는 복고풍의 톱은 보디라인을 모래시계처럼 잘록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과감한 비대칭의 어깨 라인부터 풍성한 볼륨의 과장된 소매, 형형색색 프린트와 기모노 풍의 랩 스타일까지 고르는 재미는 덤이다. 전체적인 실루엣을 보다 길고 날씬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상하의를 블루톤으로 맞추길.

면 소재 랩 스타일 셔츠는 가격미정, 브루넬로 쿠치넬리(Brunello Cucinelli). 벨보텀 데님 팬츠는 5만9천원, 자라. 유리섬유와 플라스틱 소재 귀고리는 23만5천원, 빔바이롤라(Bimba Y Lola). 송아지 가죽 소재 슈즈는 1백10만원대, 생 로랑(Saint Laurent).
CUT-OUT TOP
데콜테를 완전히 드러내는 오프 숄더 스타일이 부담스럽다면, 마치 어깨 끝 일부분을 살짝 도려낸 것 같은 컷아웃 톱은 어떤가. 때론 적당히 감추는 것이 벗는 것보다 매혹적이듯 은근한 노출의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목선이 높은 하이 네크라인의 홀터넥 스타일을 선택하면 스타일 지수는 배가 될 듯.
최신기사
- 포토그래퍼
- Cha Hye Kyung. Kim Myung Sung, Cho Hee Jae
- 프리랜스 에디터
- 김누리
- 모델
- 천예슬
- 헤어
- 김귀애
- 메이크업
- 이숙경
- 어시스턴트
- 최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