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 모먼트
미끄러질 듯한 촉감, 풍부한 색감, 매트한 마무리까지. 올봄, 화장대 위 새로운 강자로 등극한 건 벨벳의 촉감을 닮은 립 컬러다. 버버리 리퀴드 립 벨벳이 전하는 네 가지 뷰티풀 모멘트.
Airy & Light
버버리의 메이크업 아티스틱 컨설턴트 웬디 로웨는 리퀴드 립 벨벳의 특징 중 하나는 놀라울 만큼 편안하고 가벼운 촉감이라고 설명한다. 제품을 바르는 순간 입술을 포근하게 감싸준다.
MAKEUP TIP 프레시 글로우 BB크림 아시안 스킨 누드 로즈와 캐시미어 컨실러 포르셀린으로 피부톤을 투명하게 마무리한 후, 볼 중앙부터 광대뼈 쪽으로 크림 블러셔인 립 앤 치크 블룸 오렌지 블로섬을 펴 발라 얼굴에 생기를 더한다. 싱그러운 립 컬러는 리퀴드 립 벨벳 피치로 완성했다.
New Lips
2017년 봄/여름 시즌, 마침내 화장대 위를 평정한 매트한 질감의 립 메이크업. 뛰어난 발색력, 가벼운 질감, 높은 밀착력과 편안한 사용감까지 완성도 높은 매트 립 메이크업을 위한 요소는 수없이 많다. 리퀴드 립 벨벳은 그간 자칫 건조해지거나, 무거워질 수 있는 매트 립 메이크업의 단점을 극복한 업그레이드된 질감을 제안한다. 세련된 누드톤부터 강렬한 레드 컬러까지 총 14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리퀴드 립 벨벳 1 폰. 2 브라이트 크림슨. 3 브라이트 플럼. 4 폰 로즈. 5 프림 로즈. 6 레지멘탈 레드. 7 다크 로즈우드. 8 옥스블러드. 9 마젠타. 10 피치. 11 라이트 누드. 12 밀리터리 레드. 13 블랙 체리. 14 브릴리언트 바이올렛. 각각 6ml, 4만2천원대. 제품은 모두 버버리.
Smooth Touch
자칫 무겁고 답답하게 느껴지는 레드 립. 리퀴드 립 벨벳의 매끄러운 촉감이 더해지면 편안하고 가벼운 레드 립으로의 변신이 가능해진다. 입술 전체를 밀도 있게 채워 볼드하게 연출하거나, 혹은 입술 중앙부터 가볍게 터치하듯 그러데이션하면 생기를 더할 수 있다.
MAKEUP TIP 브라이트 글로우 파운데이션 포르셀린으로 가볍지만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마무리한다. 눈두덩 전체에 아이 컬러 크림 펄 그레이를 펴 바른 후 컴플리트 아이 팔레트 로즈로 가볍게 쓸어 옅은 음영을 준다. 캣 래쉬 마스카라 제트 블랙으로 풍성한 속눈썹을 표현한다. 리퀴드 립 벨벳 레지멘탈 레드를 입술 전체에 밀도 있게 발라 풍성한 레드 립을 연출한다.
Vivid Power
립글로스처럼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하지만 립스틱 이상의 발색을 지닌 것이 리퀴드 립 벨벳이 지닌 반전 매력 중 하나. 한 번의 터치만으로 보이는 컬러 그대로 선명하게 발색되며, 오랜 시간 입술에 밀착돼 흐트러짐 없이 지속된다.
MAKEUP TIP 리퀴드 립 벨벳 마젠타를 입술 가득 펴 바른 후 립브러시를 사용해 라인을 따라 한번 더 정리해준다. 풍성하고 비비드한 핑크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Chic Matt
인위적인 광채의 시대는 지났다.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텍스처가 도시적이고 세련된 립 메이크업의 필수품으로 떠올랐다. 리퀴드 립 벨벳은 매트한 마무리감을 주는 한편, 마치 쿠션을 바르듯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린다.
MAKEUP TIP 컴플리트 아이 팔레트 로즈로 눈매에 옅은 음영을 준 후, 스모키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준다. 이 위로 에포트리스 블렌더블 콜 제트 블랙으로 라인을 한번 더 그려 또렷한 아이라인을 완성한다. 톤다운된 로즈 컬러의 입술은 리퀴드 립 벨벳 다크 로즈우드 컬러를 가볍게 펴 바른 뒤, 입술 중앙 쪽으로 한번 더 펴 바른다.
최신기사
- 포토그래퍼
- Ahn Joo Young, Lee Jeong Hoon
- 모델
- 이호정
- 프리랜스 에디터
- 이지나
- 헤어
- 이선영
- 메이크업
- 최시노
- 네일
- 허진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