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픽_손상 없는 염색을 위한 프리미엄 솔루션 ‘웰라 일루미나’
머릿결 좋기로 소문난 떠오르는 네이버 뷰스타 엠마뷰티가 염색에 도전했다. 흑단 같던 검은 머리에 화사한 파스텔 컬러를 입히자고 마음먹은 건, 윤기는 더하고 손상은 줄인 특별한 염모제가 탄생했기 때문이다. 바로 웰라 일루미나의 새로운 컬러 ‘트와일라잇’말이다.
윤기 70% UP, 손상 40% DOWN으로 빛나는 컬러
요즘은 염색이 보편화돼서 주변에서 검은 모발을 찾는 게 훨씬 어렵다. 에디터 역시 두 달에 한번씩은 염색을 해서 밝은 브라운 컬러로 유지하는 중이다. 반복해서 염색을 하다 보면 가장 걱정되는 것이 모발 손상이다. 손상된 모발을 되돌리기 위한 애프터 케어에 드는 비용도 만만치 않다. 하지만 고가의 케어 제품을 사용하더라도 이미 손상된 모발을 원래 상태로 되돌리는 것은 거의 불가능한 일. 시술 단계부터 염색으로 인한 손상을 근본적으로 차단해 모발 본연의 건강을 지켜주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다. 웰라의 프리미엄 컬러 제품인 일루미나는 최첨단 광채 입자 기술로 윤기를 최상의 상태로 끌어올리고 모발 손상은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 올해는 신비로운 새 컬러인 포레스트와 트와일라잇이 추가됐다. 최첨단 광채 입자 기술로 차원이 다른 광채를 선사해 최대 윤기는 70% 더하고 손상은 40% 줄였다. 일루미나로 다섯 번 반복 염색할 경우 건강한 자연 모발과 동일한 윤기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모발 표면의 손상 원인을 근본적으로 차단하는 슈퍼 컨디셔닝 효과로 모발을 보호한다. 이를 체험해보기 위해 네이버 뷰스타 엠마뷰티가 나섰다. 한국무용을 전공하고 헤어 모델로도 활동 중이라 염색을 꺼려왔다는 그녀가 직접 공개하는 웰라 일루미나 트와일라잇의 매력! *문의 02-588-3451
엠마뷰티와 함께한 BEAUTY TALK
Q 그동안 염색을 하지 않았던 이유는?
태어나서 지금까지 염색을 딱 두 번 해봤는데 모발 손상이 심하더라고요. 드라이어와 고데기를 매일 사용하는데 그것만으로도 모발이 많이 상하니까 염색까지 할 엄두가 나지 않았어요.
Q 웰라의 일루마니 트와일라잇을 시술하는 동안 느낀 점은?
염색을 하면 원래 두피가 따끔거렸는데 자극이 전혀 없었고, 냄새도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어요. 무엇보다 모발 손상이 정말 거의 없었다는 것! 염색을 했는데 모발이 이 정도로 건강하다니요!
Q 컬러를 바꾸니 달라진 점은?
모발 컬러가 어두울 때는 무겁고 강한 이미지라는 소리 많이 들었는데 헤어 컬러를 바꾸고 나니 훨씬 여성스러워 보여서 좋아요. 그리고 지나치게 밝은 컬러가 아니라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어울려 만족해요.
Q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무엇인가요?
역시 손상이 적다는 것! 모발 손상이 거의 없고 오히려 평소보다 더 윤기가 흐르고 반짝여 보이더라고요. 한눈에도 머릿결이 훨씬 좋아 보여요.
최신기사
- 에디터
- 양보람(프리랜스 에디터)
- 모델
- 엠마뷰티
- 헤어
- 웰라 코리아 교육부 정영은 강사, 성문경 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