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혹적인 여인으로 변신한 루나
서늘한 가을바람이 부는 계절, 고혹적인 여인으로 변신한 루나의 얼굴에 가을의 색이 물든다. 그녀의 얼굴 위에 드리운 레드의 모던한 변주.
SKIN 크림 타입의 프로 테일러 에센스 컴팩트에 톤업 효과의 페이스 프라임 토핑 파우더를 섞어 피부를 깨끗하게 표현한다. 크리미 치크 스테인 피치피치 컬러를 광대뼈 주변에 발라 살구빛 음영을 준다. EYE 아이섀도 새틴 플래쉬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르고 레드아워 컬러를 아이라인 가까이에 한번 더 바른다. 아이라인은 프로 데피니션 팔레트 아이라이너 딥 브라운 컬러로 점막을 채워 그리고 얼티밋 페더 볼륨 마스카라 무디 브라운으로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연출한다. LIP 입술은 오렌지빛이 섞인 레드 컬러의 립스틱 노웨어 M 포비든 러스트를 입술 안쪽부터 정교하게 채워 바른다. 제품은 모두 에스쁘아.
SKIN 프로 테일러 에센스 쿠션을 얼굴 안쪽부터 가볍게 발라 피부에 윤기를 부여한다. 코럴빛 파우더가 섞인 인스턴트 라이팅 코렉터를 눈 밑과 C존에 발라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힌다. EYE 펄을 함유한 애쉬 브라운색 아이섀도 새틴 뮤티드 컬러를 눈꼬리 끝에서 중앙을 향해 음영을 넣듯 바른다. 브론즈 페인팅 워터프루프 아이펜슬 딥 어트랙션으로 아이라인을 그린 뒤 눈 밑 삼각존까지 부드럽게 펴 발라 이어준다. 듀얼 브라우 디자이닝 펜슬 다크 브라운으로 눈썹결을 자연스럽게 정돈한다. LIP 입술은 바깥 라인을 또렷하게 살려 립스틱 노웨어 S 블러디 베리 컬러를 바른다.
SKIN 보습 성분이 풍부한 크리미한 제형의 프로 테일러 에센스 컴팩트를 얇게 펴 발라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다. EYE 미세한 펄 피그먼트를 함유한 아이섀도 새틴 플래시를 아이홀 중간까지 얇게 펴 바른다. 베리 레드 컬러인 아이섀도 새틴 레드 아워를 아이라인 뒤쪽부터 사선 방향으로 퍼트리듯 바른다. 모던 콜 아이펜슬 모던 브라운 컬러로 점막 라인을 따라 아이라인을 그린다. LIP 파우더와 오일을 배합한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 문릿 컬러를 입술 안쪽에 톡톡 찍어 바른 다음 바깥쪽을 향해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제품은 모두 에스쁘아.
SKIN 프로 테일러 에센스 컴팩트를 얇게 펴 발라 촉촉하면서도 윤기 나는 피부를 표현한다. 코코아 브라운색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스틱 골든허니를 광대뼈에 사선 방향으로 넓게 펴 바른다. 눈썹 위와 콧등, 입술산, 턱 부위에 인스턴트 라이팅 코렉터 일루미네이트를 발라 입체적인 윤곽을 강조한다. EYE 진한 브라운톤의 파우더 아이섀도를 이용해 아이라인을 채우고 카멜 베이지 컬러의 파우더 아이섀도를 아이홀과 애교살에 발라 그윽한 음영을 부여한다. LIP 프라이머를 이용해 입술 주름과 각질을 정돈한 후 페일 핑크빛의 누드 컬러 립스틱을 바른다. 제품은 모두 에스쁘아.
최신기사
- 에디터
- 정유진
- 포토그래퍼
- Ahn Joo Young
- 모델
- 루나
- 스타일리스트
- 박서현, 최지향
- 헤어
- 오종오
- 메이크업
- 김미정
- 어시스턴트
- 정다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