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손에 쏙
사무실에 앉아 아무런 생각도 나지 않을 때, 우리에게 필요한 건 작은 간식이다.
퍼지패키지 카푸치노향 & 바닐라초코맛 듀오 캐러멜을 입에 물고 살살 녹여 먹으면 있던 고민도 날아갈 것만 같다. 달고 향기로운 카푸치노 향이 돋보이는 퍼지 카푸치노와 바닐라와 초코 맛을 한입에 느낄 수 있는 퍼지 바닐라초코는 각각 170g, 6천5백원. 위니비니.
밀크카우 아몬드 바나나맛 & 인절미 아몬드 아몬드의 끝없는 진화. 부드러운 우유와 달콤한 바나나 맛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고, 인절미 아몬드의 고소한 콩고물 맛이 물씬 느껴진다. 각각 180g, 5천원. 20g, 1천원. 넛츠앤베리스.
레옹 비타민 C 자몽젤리 프랑스에서 수입되는 젤리로, 자몽의 상큼함과 젤리 특유의 달콤함이 최고의 시너지를 낸다. 1일 권장량의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다. 80g, 2천원. 매크로통상.
오렌지색, 자색 고구마칩 달콤하고 담백한 고구마 칩은 바삭바삭한 식감 때문에 자꾸만 찾고 싶어지는 맛이다. 칼로리 부담이 덜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160g, 6천원, 달지않은과자.
콩절미 인절미가 바삭한 과자로 재탄생한 제품으로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 담백한 맛을 내며 쌀과 콩을 주원료로 하고 있다.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는 중독적인 맛이다. 60g, 1천8백원. 넥스쳐이원인터내셔널.
최신기사
- 에디터
- 정지원
- 포토그래퍼
- Kim Hyun W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