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픽_좋은느낌의 매직쿠션 삼총사

여자라면 누구나 겪어야 할 그날. 호르몬 변화로 인한 피부 트러블과 어마어마한 생리통 외에도 생리대를 착용하면서 느껴지는 남모를 찝찝함과 샐지 모르는 불안감, 불편한 착용감 등 달갑지 않은 것 투성이다. 유한킴벌리가 오랜 기간 여성 인체를 연구한 결과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좋은느낌 매직쿠션’의 등장은 그래서 반갑다. 직접 사용해본 101명의 <얼루어> 품평단의 속마음을 들여다보자.

ALR_160808_12214_R0

(위쪽부터) 은은한 코튼 플라워 향이 냄새까지 잡아주는 좋은느낌의 코튼플라워 울트라 중형, 100% 자연순면커버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인 좋은느낌의 좋은순면 울트라 중형, 몸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좋은느낌의 매직쿠션 울트라 중형.

한 달에 한 번, 여자라면 누구나 겪는 숙명이지만, ‘그날’이 달갑지 않은 이유는 많다. <얼루어>와 좋은느낌이 함께한 품평단에 참여한 여성 101명 중 무려 96명이 매달 겪는 일임에도 ‘생리 기간이 다가오면 생리대 착용에 대한 부담감을 느낀다’라고 응답한 것은 이에 대한 반증이다. 실제로 <얼루어> 품평단에게 생리 기간 동안 가장 불편한 점을 물었더니 답답하고 끈적이는 불쾌감, 속옷으로 새는 생리혈에 대한 걱정, 생리통 혹은 평소와 다른 몸 컨디션, 혹시 모를 냄새, 활동의 제약으로 인한 불편함 등 다양한 고민이 있다고 답했다. 하지만 피할 수도 없고, 영영 불쾌할 수도 없는 노릇. 자신에게 맞는 여성용품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01

푹신한 중앙 매직쿠션으로 그날의 불편함을 덜어준다
<얼루어> 품평단이 미리 체험해본 좋은느낌의 매직쿠션은 뷰티 시장에 세세이션을 몰고 온 쿠션팩트처럼, 여성용품에도 폭신폭신한 쿠션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닿는 면적은 줄이고 흡수 속도를 높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용감을 선사한다. 오랜 기간 여성 인체에 관해 연구한 결과를 바탕으로 한 기술인 ‘중앙매직쿠션’은 생리대 앞뒤 부분 대비 2배 도톰해 몸에 꼭 맞는 밀착감을 제공해 한층 편안한 착용감을 물론, 하루 종일 샐 걱정 없는 편안함을 전해준다.

02

선택의 폭도 넓다. 대표 제품인 좋은느낌의 매직쿠션 울트라/슬림은 중앙 매직쿠션과 피부에 닿는 면적을 70%나 감소시키고, 7000여 개의 매직홀을 적용한 커버로 피부 답답함을 날리고 그날을 평소와 다름없이 보낼 수 있도록 궁극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향기로운 코튼플라워향을 더해 찝찝한 냄새 걱정 없는 좋은느낌의 코튼플라워도 강력 추천하는 제품. 100% 순면커버를 사용한 좋은느낌의 좋은순면은 매직쿠션 기술력에 보송보송한 자연순면커버를 매치해 피부가 예민하고 쉽게 자극받는 사람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LINE UP
몸에 꼭 맞는 매직쿠션으로 더욱 편안하고 상쾌한 그날! 좋은느낌의 매직쿠션 시리즈

1 좋은느낌의 매직쿠션 울트라 여자의 몸에 딱 맞는 설계의 매직쿠션으로 샐 걱정을 덜어주고 가벼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2 좋은느낌의 코튼플라워 울트라 보송보송한 코튼플라워 향을 더해 냄새 걱정을 덜어주고 그날을 더욱 편안하게 해준다.
3 좋은느낌의 좋은순면 울트라 100% 자연순면커버로 보송보송한 사용감은 물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포토그래퍼
    심규보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