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으로 떠나는 뷰티여행
홍콩으로의 여행을 계획하는 뷰티 마니아라면 주목. 그 도시에 가야만 볼 수 있는 브랜드와 숍, 그리고 특별한 서비스까지 엿볼 수 있는 감도 높은 인스타그램 리스트가 여기 있다.
Skin Laundry @skinlaundry
15분 안에 끝나는 빠르고 간편한 트리트먼트로 뉴욕에서 사랑받고 있는 스킨 런드리가 지난 연말, 홍콩에도 문을 열었다. 강도가 약한 레이저와 빛을 이용해 15분간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데, 여드름과 피부결, 피부톤이 개선된 것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홍콩 직장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다. 시술 시간이 짧아 여행 중 잠시 짬을 내 들르기 좋다.
Bathe to Basics @bathetobasics
100% 식물 성분으로 만든 홍콩 천연화장품 브랜드 배드투베이식스의 매장. 저온에서 원료를 배합해 원료 속 유효 성분의 효능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라벤더나 베르가모트, 세이지 같은 에센셜 오일을 담은 스킨케어와 보디케어, 헤어케어 제품뿐 아니라 코코넛 오일과 벤토나이트 클레이 성분을 함유한 치약과 비누, 아로마 디퓨저도 판매한다.
Supermade @supermadehk
홍콩 하비 니콜스 백화점에 자리한 DIY 천연화장품 매장. 오픈 키친처럼 천연원료를 사용해 에센스나 크림 같은 스킨케어 제품과 향수, 리퀴드 솝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 피부 타입과 피부 고민에 맞춘 처방에 따라 화장품을 제조할 수 있고,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화학 성분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카페처럼 아늑한 공간과 탁 트인 테라스에서 여유롭게 네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 매니큐어와 페디큐어의 경우 24시간 보증 서비스를 실시해 하루 동안 손톱이 긁히거나 벗겨지면 무료로 수정해준다. 손톱 손질부터 네일 아트까지 30분 내에 끝나는 빠른 서비스도 준비돼 있으니 쇼핑을 하다 지칠 때 잠시 쉬어가도 좋겠다.
Be Candle @becandle_hk
밀라노에서 산업디자이너로 활동한 홍콩 출신의 디자이너가 만든 천연향초 전문 브랜드. 100% 팜 오일에서 추출한 식물성 지방산을 이용해 다양한 색으로 물들인 모래 모양의 향초를 층층이 쌓아 올린 향초를 비롯해 딤섬을 생생하게 재현한 향초 등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향초를 좋아하는 지인들의 선물을 고르기에 알맞은 곳이다.
Moyou London @moyouhk
복잡한 네일 아트를 도장처럼 손톱에 찍어서 간단히 연출하는 ‘네일 플레이트’로 SNS에서 화제가 된 모유 런던의 공식 팝업스토어가 오는 7월 12일까지 홍콩에서 열린다. 40개가 넘는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어 그동안 직구로 구매해온 이들에게는 더없이 반가운 소식일 거다.
염도가 높아 몸이 저절로 물에 뜨는 사해의 원리를 적용한 무중력 스파. 일반 소금보다 마그네슘과 미네랄 함량이 높은 사리염을 용해한 소금물을 채운 캡슐 속에 들어가 누우면 몸과 마음의 긴장이 서서히 풀리고 통증이 완화되는 효과도 있다. SF영화 속 주인공처럼 캡슐머신에 누워 온전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최신기사
- 에디터
- 조은선, 정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