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하는 밤
하루의 끝을 잡는 고요한 밤. 차분하게 오늘 하루를 돌아보며 마음을 다독일 수 있는 것들.

참돌의 <안녕, 우리 들꽃 컬러링북> 식물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예술, 보태니컬 아트에 초보자가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컬러링북을 권한다. 색칠놀이를 하다 보면 잡념이 사라진다. 덤으로 아름다운 들꽃 이름을 배울 수 있다. 1만2천원.

록시땅의 아로마 필로우 미스트 베개에 필로우 미스트를 뿌려보자. 라벤더와 스위트오렌지, 베르가모트, 제라늄, 만다린 등 5가지 에센셜 오일 성분이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 ‘꿀잠’을 인도한다. 100ml 3만원.

스튜디오 블랭크의 안마봉 타피와 목침 땅콩베개 세트 어깨 위에 뭉쳐 있는 피로를 떼어내줄 안마봉 타피와 땅콩베개가 세트로 묶여 있다. 먼저 안마봉 타피를 두드려 근육을 풀어주고, 땅콩베개에 편안히 누워 잠을 청한다. 잠을 잘 자야 다음 날이 편한 법이다. 세트 6만3천원.

디즈니의 앨리스 플레잉 카드 보드게임의 기본은 플레잉 카드다. 포커, 훌라, 블랙잭, 원카드, 도둑잡기 등 카드를 손에 쥐면 할 수 있는 게임이 어마어마하다. SNS에서 유행하는 카드 탑 쌓기도 좋다. 앨리스가 그려진 디즈니의 플레잉 카드는 펼쳐만 놔도 예쁘다. 1만2천원.
최신기사
- 에디터
- 박소현
- 포토그래퍼
- 심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