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탄력을 높여주는 8가지 제품
급격한 체중 감소와 노화, 중력에 의해 가슴이 처지고 볼륨이 줄어드는 것을 예방하는 가슴 전용 관리 제품들. 가슴 마사지와 운동을 병행하면 제품의 효과를 더 높일 수 있다.
1 브이디엘의 네이키드 바디 힙 앤 바스트 젤크림. 투명한 젤 타입의 크림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채우고 형상 기억 폴리머가 피부 표면을 촘촘하게 조여줘 가슴을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꾼다. 150ml 1만4천원.
2 쟌 피오베르의 쌩 페르므 세럼. 피부세포의 재생을 활발하게 하는 성분과 형상을 기억해 꺼진 진피층을 차오르게 하는 호로파씨 추출물, 가슴 처짐을 예방하는 호밀 추출물인 코힐리스 성분이 가슴에 탄력을 부여한다. 50ml 16만원.
3 쟌 피오베르의 짐 쌩 페흐므. 가슴 주변 근육과 등 근육을 강화해 가슴 모양을 예쁘고 탱탱하게 하는 가슴 전문 운동기구. 손바닥 사이에 끼고 손의 위치를 바꿔가며 강하게 누른다. 6만8천원.
4 세파이 by 벨포트의 튠잇 V 7.3 바디 프라이머. 아르간 오일과 스위트 아몬드 오일, 머스크 로즈 오일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집중 공급하고 생기를 더해 가슴을 매끄럽고 탄탄하게 한다. 100ml 15만원.
5 에스테덤의 스컬프트 시스템 버스트 쉐이핑 크림. 밀에서 추출한 탄성 물질이 처진 가슴을 끌어올리고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는다. 200ml 15만원.
6 시슬리의 휘또 뷔스뜨. 식물 추출물이 세포의 재생을 돕고 세포 간의 응집력을 높여 가슴 조직을 탄탄하게 한다. 50ml 27만원.
7 클라란스의 바스트 뷰티 로션. 볼루폼 성분이 가슴의 지방 세포를 증가시키고, 지방 세포 안에 지방이 잘 저장될 수 있도록 해 작은 가슴을 좀 더 볼륨 있고 탄력 있게 한다. 50ml 7만5천원.
8 세파이 by 벨포트의 액티브 세럼 V6.5 리프팅. 가슴 피부조직을 촘촘하고 탄탄하게 해주는 세럼. V 7.3 바디 프라이머에 주입해 섞어서 바른다. 12ml 12만원.
최신기사
- 에디터
- 조은선
- 포토그래퍼
- 심규보(Shim Kyu Bo), LEE HO HYUN, INDIGITAL
- 도움말
- 김지훈(재돈성형외과 원장), 박진아(콘래드 스파 수석 테라피스트), 서수진(더엘클리닉 원장), 이은아(클라란스 교육팀), 이정수(유티플봄성형외과 대표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