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지와 자외선, 스트레스, 호르몬 불균형,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요즘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를 근본부터 해결해줄 라우쉬의 윌로우 바크 트리트먼트 샴푸를 <얼루어> 품평단 100인이 직접 체험했다.

 

라우쉬의 윌로우 바크 트리트먼트 샴푸 화이트 윌로우와 코코넛 오일이 민감해진 두피를 부드럽게 치유하면서 모발을 탄력 있게 개선해 모근과 모발을 강화한다. 200ml 2만4천원대.

라우쉬의 윌로우 바크 트리트먼트 샴푸 화이트 윌로우와 코코넛 오일이 민감해진 두피를 부드럽게 치유하면서 모발을 탄력 있게 개선해 모근과 모발을 강화한다. 200ml 2만4천원대.

 

125년 전통의 약국 모근 강화 샴푸

일반적으로 피부에 트러블이 나면 약국 화장품이나 피부과 화장품에 더 신뢰가 가듯이 헤어 제품도 마찬가지다. 탈모나 두피 가려움 등의 문제가 발생하면 그 증상에 좀 더 전문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제품에 눈길이 가게 마련. 마트나 헤어 살롱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약국에서 구매하는 제품이라면 좀 더 확실한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우리에게는 아직 생소하지만 라우쉬는 이미 유럽에서는 약국에 기반을 둔 헤어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1890년 독일의 미용 장인 조세프 빌헬름 라우쉬가 허브 추출물을 이용한 헤어 토닉을 생산하며 시작한 브랜드로, 1900년에 이미 최초의 액체 샴푸인 ‘샴푸잉’과 원형 탈모를 위한 ‘헤어 팅크처’를 출시한 바 있다. 그 오랜 노하우를 기반으로 탄생한 윌로우 바크 트리트먼트 샴푸는 약해진 두피와 가늘어진 모발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모근 강화 샴푸다. 제품의 주성분인 화이트 윌로우에는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두피 세정력이 높아 트러블을 완화하고 약해진 두피를 강화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또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천연 계면활성제가 민감해진 두피를 부드럽게 어루만져준다.

 

100인의 체험단에게 물었다

라우쉬의 윌로우 바크 트리트먼트 샴푸의 효과는 어느 정도일까? <얼루어>가 한 달 정도 사용한 체험단에게 전체적인 소감을 물었다. 전반적으로 사용 3일 후부터 눈에 띄는 효과를 느끼기 시작했으며 만족도도 95%에 이를 정도로 상당히 높았다.

 

 

 

 

 

 

 

●머리 빠짐이 심한 제 남편은 사용 3일 만에 모발에 탄력이 생기면서 머리가 빠지는 증상이 확실히 줄어들었어요. 덕분에 헤어 스타일링도 더 쉬워졌다고 마음에 들어 하더라고요. 저 역시 일주일 정도 지나니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가 잘 맞춰져 머릿결이 건강해진 느낌을 받았습니다. – 김윤수

 

저자극 제품이라 두피 진정과 각질 제거 효과는 여타 제품에 비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사용 시 거품 마찰 후 바로 헹궈내기보다는 2~3분 후 깨끗하게 헹궈내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지루성 두피염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 유석선

 

평소 두피가 민감해서 머리카락이 얇고 끊김 현상이 강했는데, 잘 끊어지지도 않고 드라이할 때 머리카락도 많이 안 빠져요! 정말 최고입니다. 다 사용하면 꼭 재구매할 거예요. – 조혜연

 

화학 제품이 첨가된 샴푸처럼 거품이 풍성하게 나지는 않지만 세정은 깨끗하게 되는 것 같아요. 겨울이라 들뜬 두피가 가라앉는 느낌이고요, 꾸준히 사용하면 두피 열감이라든지 각질 진정에도 상당한 도움이 될 것 같아요. – 이인설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하는 허브의 힘

125년 전통의 약국 헤어 브랜드 라우쉬는 허브 성분을 기반으로 한다. 오랫동안 이어져온 전통과 숙련된 기술로 허브의 꽃, 잎, 껍질, 뿌리로부터 천연 성분을 추출하는데, 각각의 식물들이 최상의 상태일 때 손으로 하나하나 직접 수확해 추출한 성분은 저장고에서 몇 달간 숙성을 거쳐 마치 최고급 와인과 같은 최상의 상태로 거듭난다. 이런 성분을 담은 라우쉬의 제품은 건조하거나 기름진 두피로 고민인 사람에게 눈에 띄는 효과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쉽게 붉어지거나 가려운 두피에도 편안함을 주면서 근본부터 케어할 수 있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