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시즌과 개강 시즌이 다가오고 있는 지금! 당장 필요한 건 무엇? 로드샵 세일 정보!

weekly_sale_01

아리따움 원 포인트 메이크업 뷰티템 1+1 (~2월 24일까지)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돌 래쉬, 마몽드 하이라이트 립 틴트 등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 1+1 행사 중! 특별한 날 인생샷을 남기기 위한 스페셜 아이템을 이 기회에 겟해보세요.


weekly_sale_02

미샤 색조 메이크업 최대 50% 세일 (~2월 23일까지)

짧은 기간이지만 미샤의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반값으로 득템할 수 있는 기회! 졸업식 시즌을 위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부터 아이섀도, 립틴트, 네일까지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weekly_sale_03

에뛰드하우스 개강 메이크업 필템 (~2월 26일까지)

두근두근(여러가지 의미로) 개강, 새학기 시즌이 다가오고 있어요! 매일매일 달라지는 ‘투데이 핫딜’ 특별 할인가로 에뛰드 하우스의 베스트 메이크업 아이템인 픽서, 베이스, 블러셔 등을 만나보세요. 22일 글로우온베이스, 23일 컬러풀 비비틴트, 24일 플레이 컬러 아이즈, 25일 러블리 쿠키 블러셔, 26일 이지 핏 젤 아이라이너 등 매일 매일 세일 품목이 달라지니 반드시 미리 확인 후 구매!


weekly_sale_04

에스쁘아 신학기 베이스 & 툴 대전 최대 50% (~2월 27일까지)

신학기를 맞아 결점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제품, 메이크업 툴이 할인 중! 윤기나고 환한 피부를 위한 톤업 베이스는 물론 유명한 스키니 픽스 블렌더까지 꼭 필요한 제품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어요.


weekly_sale_05

더페이스샵 아이브로우 1+1 (~3월4일까지)

하루종일 지속 가능한 브로우 젤 타투, 오토라이너 펜슬, 파우더타입 브로우, 컬러 마스카라까지 하나 사면 하나 더! 다양한 타입의 브로우 제품 중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겟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