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한사미’의 혹독한 겨울 날씨를 버텨낸 피부 상태는 그야말로 엉망진창일 터. 가장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피부 컨디션을 되돌릴 수 있는 것은 역시 마스크다.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쓰는 1일 1마스크 처방으로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경험해볼 것.

 

1903_NAVER post_마스크 스페셜1

 

피부 고민을 위한 황금 비율 레시피
땡큐파머 스타 마스크

같은 재료를 쓰더라도, 재료 배합률에 따라 전혀 다른 결과를 내기 마련이다. 코스메틱 제품도 마찬가지다. 땡큐파머의 스타 마스크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마스크 한 장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유효 성분의 황금 비율을 적용한 제품이다. 땡큐파머 사카로미 브라이트닝 마스크는 탄력과 브라이트닝의 황금 비율을 찾은 제품으로, 발효 에너지를 담은 피토뮤신 컴플렉스가 피부를 화사하고 탄탄하게 가꾼다. 피부에 광채를 부여하는 효모인 사카로미세스와 피부결을 케어하는 발효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참마뿌리, 미백 효과가 뛰어난 나이아신아마이드, 그리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등 5가지 유효 성분을 황금비율로 담아 균형 잡힌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반면 땡큐파머 센텔라 밸런싱 스타 마스크는 보습과 트러블 케어의 황금 비율을 찾은 제품으로 울긋불긋 예민하고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피부가 푸석한 날 사용하기 좋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센텔라, 염증 완화 효과의 가지열매,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티트리, 모공 수렴 성분인 위치하젤, 유수분을 조절하는 오이열매 등 집중 수분 공급과 진정을 위한 5가지 성분을 담았다.
땡큐파머 공식 온라인몰 www.tyfmall.co.kr

1903_NAVER post_마스크 스페셜3

{ SPECIALITY } 

사카로미 브라이트닝 스타 마스크를 써야 하는 날
피부가 칙칙하고 안색이 어두운 날
주름과 탄력 저하가 신경 쓰이는 날
피부결이 거칠어 메이크업이 안 받는 날

센텔라 밸런싱 스타 마스크를 써야 하는 날
피부가 울긋불긋 예민한 날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피부가 푸석한 날
외부 환경 오염과 스트레스로 피부가 자극받은 날

1903_NAVER post_마스크 스페셜4

사용감이 너무 좋은 마스크팩. 사용 중에도 사용 후에도 느낌이 좋아서 자꾸 손이 간다. 시트가 너무 얇지 않으면서 얼굴 굴곡에 착 밀착되어 오랫동안 촉촉하게 피부를 케어해주고, 떼어낸 후 끈적임이 남지 않는 에센스가 인상적이다. 다음 날 피부가 부드럽고 뽀얗게 정리되어 있었다. 자기 전에 사용하기 좋을듯! – 스칼렛 손다솜(뷰티 크리에이터) 

 

 

마스크 하나로 원샷 원킬
제 이준 3스텝 마스크

제이준의 마스크는 피부 고민에 따라 시트 마스크와 시너지를 발휘하는 클렌저와 수분크림, 에센스와 아이크림 등 필수 아이템을 3단계로 구성해 마스크 한 장으로 스킨케어를 간편하게 끝낼 수 있다. 효과적인 홈케어는 물론 여행지에서도 유용한 아이템이다. 제이준의 시그니처인 안티 더스트 테라피 마스크는 황사와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생기 있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프레쉬 폼 클렌저로 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고 씻어준 다음 마스크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를 더한다. 마지막 단계에서 영양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인텐시브 크림으로 피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정리한다.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효과와 흡착 방지 효과 임상시험으로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를 입증받은 만큼,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환절기는 물론, 사계절 미세먼지 케어에 딱 맞는 제품이다. 도시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가 고민된다면 생기 있고 탄탄하게 케어하는 안티 더스트 마스크를 추천한다. 건조하고 생기 잃은 피부가 고민이라면 제주 용암 해수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한 물광 피부로 가꿔주는 뉴 블랙 물광 마스크를, 칙칙한 안색이 고민이라면 피부톤을 화사하게 가꾸는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를 사용해볼 것.
문의 080-881-2001

1903_NAVER post_마스크 스페셜5

SPECIALITY 

안티 더스트 테라피 마스크&안티 더스트 화이트닝 마스크- 초극세사 시트
매우 얇은 초극세사로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뉴 블랙 물광 마스크-죽탄 시트
대나무 숯 성분이 함유된 시트를 사용해 피부 노폐물과 피지 제거에 도움을 준다.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 큐프라 시트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의 큐프라 원단으로 사용감이 편안하고,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어 수분을 집중 공급하는 데 도움을 준다.

1903_NAVER post_마스크 스페셜6

제이준 안티 더스트 테라피 마스크는 생강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주고,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를 완료해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심할 때 피부 관리하기 좋다. 3스텝으로 클렌저, 마무리 크림까지 들어 있어 여행 갈 때 가져가기에 편리하다. – 콩슈니 김수진(뷰티 크리에이터) 

 

 

앰플 5병의 영양 성분을 그대로
코스메티 티 앰플 마스크

피부 건조, 주름, 탄력 저하, 트러블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이 복합적으로 눈에 띄는 피부라면 피부 고민 우선순위에 맞춰 마스크를 선택하는 것도 방법이다. 코스메티의 티 앰플 마스크는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우롱차, 레몬차, 홍차 등 차의 진귀한 성분을 저온 고압 추출법으로 손상 없이 담아낸 특별한 레시피의 제품이다. 수분 보습, 주름 탄력, 생기 톤업, 진정 보호, 집중 영양 등 5가지 피부 고민에 맞는 처방과 무려 앰플 5병을 한 장의 마스크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 T1 하이드레이팅 티 앰플 마스크는 우롱차 추출물과 2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보습막을 씌운 듯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표면에 수분 보습막을 만들고,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이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정돈한다. 피부 갈증을 해소하는 촉촉한 사용감과 매일 사용해도 좋을 만큼 순한 포뮬러가 매력적이다. 모든 피부 관리의 근본은 수분 케어인 만큼 T1 하이드레이팅 티 앰플 마스크를 베이스 케어로 사용하고, 신경 쓰이는 피부 고민에 따라 4종을 처방하듯 골라 쓰는 것도 추천한다.
코스메티 T2 리프팅 티 앰플 마스크는 로즈티 블렌딩 컴플렉스와 5가지 펩타이드를 함유해 주름지고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탱탱하고 탄력 있게 케어한다. T3 브라이트닝 티 앰플 마스크는 레몬티 컴플렉스와 비타 컴플렉스10을 함유해 어두운 피부에 즉각적인 생기를 선사하며 T4 수딩 티 앰플 마스크는 녹차 추출물과 진저 블렌딩 컴플렉스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꾼다. 마지막으로 T5 너리싱 티 앰플 마스크는 홍차 추출물과 자일리톨 3컴플렉스가 영양을 피부 깊숙이 집중적으로 공급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5종 모두 고농축 앰플 5병의 풍성한 영양감을 그대로 머금은 투명한 에센스가 피부를 즉각적으로 편안하게 케어하며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벤질알코올 등 8가지 피부 자극 성분을 제외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문의 1800-8662

1903_NAVER post_마스크 스페셜7

{ SPECIALITY } 

진귀한 차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저온 고압 추출법
코스메티의 티 앰플 마스크에는 각 피부 고민에 맞춘 차 유효 성분을 저온 고압 추출법으로 손상 없이 담아 찻물과 차 추출물을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완성한 레시피가 담겨 있다. 유효 성분을 고농축한 티 앰플 5개를 마스크팩 1장의 에센스로 활용해 풍성한 영양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1903_NAVER post_마스크 스페셜8

T1 마스크팩은 건조하다 못해 푸석해진 피부를 빠르게 되돌려주는 수분 특화 마스크팩이다. 종잇장보다 얇은 시트마스크가 피부에 빈틈없이 찰싹 달라붙어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20분 후에 떼어내고 나면, 물광이 돌면서 쫀득쫀득한 찹쌀떡처럼 피부 표면이 매끄러운 걸 확인할 수 있다. – 꼬자매 최유라(뷰티 크리에이터) 

 

 

온천수의 촉촉함을 그대로 담은
스팀베이스 마스크 듀오

수분크림을 발라도 그때뿐이고, 피부가 속까지 건조하고 땅기는 데다 탄력까지 떨어진 피부라면 보습과 탄력 케어를 한번에 하는 스팀베이스의 마누카 허니 프로폴리스 퍼펙트 쉴드 마스크를 추천한다. 마누카 꿀은 뛰어난 보습 효과를 지닌 재료로,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는 성분이다. 여기에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온양온천수를 베이스로 활용해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꾼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질감의 제형이라 빠르게 스며들고, 밀착성이 뛰어난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아낌없이 전달한다. 좀 더 영양 보습에 집중하고 싶다면 아보카도 리치 모이스처 너리싱 마스크가 답이다. 숲 속의 버터라고 불리는 아보카도의 비타민과 필수지방산 성분, 온양온천수의 미네랄 성분이 결합해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을 부여한다. 부드러운 로션 타입의 제형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고 부드러운 극세사 시트를 사용해 건조한 피부를 자극 없이 다독인다.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위한 똑똑한 홈케어다.
문의 070-5038-3039, www.steambase.co.kr

1903_NAVER post_마스크 스페셜9

{ SPECIALITY }

마누카 허니 프로폴리스 퍼펙트 쉴드 마스크-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
천연 발효 과정을 거친 코코넛을 이용해 밀착력이 우수하고 시트 자체에 쿨링 효과가 있어 피부 온도를 낮춘다.

아보카도 리치 모이스처 너리싱 마스크- 극세사 시트
실크처럼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자극 없이 밀착되고 에센스의 증발을 막아 촉촉함이 오래간다.

1903_NAVER post_마스크 스페셜10

건성피부인 데다 요즘 날씨에 영향을 받아서인지 피부가 메마른 느낌이었는데 스팀베이스의 마누카 허니 프로폴리스 퍼펙트 쉴드 마스크를 쓰고 나서 달라졌다. 꿀 성분과 온천수가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촉촉하고 한결 편안해진 느낌. 그야말로 꿀광 피부 완성! – 스칼렛 손다솜(뷰티 크리에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