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둘째주, 연인을 위한 발렌타인을 위해 로드샵 세일이 와르르 쏟아집니다! 추천하는 정보만 콕콕 찝어 알려드려요.

weekly_sale_01

토니모리 색조 메이크업 할인전 최대 50% 세일 (~2월 12일까지)

메이크업 전제품 최대 반값! 베이스메이크업 제품부터 아이 팔레트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찬스! 신상 피글렛 에디션 포함 대대적인 세일에 들어가니 서둘러 겟하세요.


weekly_sale_02

미샤 미샤데이 최대 50% 세일 (~2월 13일까지)

글로우 텐션 쿠션, 이모탈 유스 아이크림, 초보양 비비크림 등 베스트 셀링 제품 최대 50% 할인! 미샤에서 가장 잘 팔리는 베스트 제품인 만큼 지금 기회에 쟁일 아이템이 있다면 장바구니에 그득그득 담아놓길 추천해요. 추가 혜택으로 2만 5천원 이상 구매시 알로에 수딩젤을 증정하는 이벤트 중이니 놓치지 마세요!


weekly_sale_03

에스쁘아 문릿 모디스트 30% 세일 (~2월 12일까지)

많은 사람들의 인생 MLBB 컬러로 뽑히는 에스쁘아 문릿, 모디스트 컬러! 해당 컬러의 립제품, 블러셔, 아이섀도 30% 세일 중이에요. 아직 도전해보지 않았거나 문릿, 모디스트가 내 인생 컬러라면 지금 바로 매장과 온라인 숍에서 겟하세요!


weekly_sale_04

아리따움 퍼프 1+1 미용소도구 최대 50% 세일 (~2월 10일까지)

각종 메이크업 퍼프, 메이크업 브러시, 클리너, 뷰러 고무 리필까지! 퍼프는 하나 사면 하나 더, 그외 미용소도구는 최대 반값 세일을 진행하고 있어요. 쟁일 기회는 바로 지금!


weekly_sale_05

네이처리퍼블릭 멤버십데이 최대 50% 세일 (~ 2월 10일까지)

벌써 10살이 된 네이처리퍼블릭의 창립 10주년 기념 멤버십데이! 최대 반값 할인과 함께 2천원 추가할인 쿠폰을 증정해요. 스킨케어, 클렌징, 베이스 메이크업, 립, 블러셔 등 거의 모든 제품이 할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