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임 여성의 10명 중 8명이 경험한다는 생리증후군. 100% 유기농 순면에 슬림한 디자인, 안전한 사용감을 지닌 한나패드 면생리대로 몸의 변화와 더불어 기분까지 ‘업’해보자. 잘 고른 생리대는 그날의 우울함마저 줄여준다.

 

1902_NAVER post_한나패드-2

좋은 것만 먹고 좋은 생각만 하고 싶은 여성의 그날 . 각자의 방식으로 생리 기간을 편안하게 보내려 애쓰 지만 그날의 기분을 가장 크게 좌우하는 건 피부에 닿는, 여자에게는 그 어떤 물건보다 가까운 생리대 일 터. 여성 용품에 숨어 있는 다양한 환경호르몬으 로 건강이 위협받는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이제 믿 을 수 있는 제품을 찾는 건 나를 위한 가장 기본적이 고 의미 있는 일이 됐다. 한나패드의 ‘면생리대’는 겉 면뿐 아니라 흡수체까지 국제규격 유기농 인증*을 거친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한 피부 친화적 제품 이다. 화학 소재를 주로 사용하는 일회용 생리대와는 달리 제품 내 화학 성분이 함유되지 않기 때문에 피 부가 짓무르거나 가려움을 일으키는 등의 부작용을 줄일 수 있다. 외관 또한 남다르다. 탈취 기능 특허 원 단**, 방수 코팅, 견고한 이중 바이어스 테두리의 튼 튼한 설계로 생리혈의 뭉침이나 샘을 방지했다. 속옷 과 맞닿는 면에는 밀림 방지 논슬립***을 적용해 속 옷과 패드가 분리되는 일이 없어 면 속옷을 입은 것 처럼 편안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예쁘고 아기자기한 패턴을 다양하게 사용한 디자인으로 취향에 따라 골 라 사용할 수 있어 나만을 위한 생리대를 찾는다면 한나패드의 면생리대가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 될 것 이다. 문의 1688-8845 www.hannahpad.com

 

1902_NAVER post_한나패드-3

올드한 코튼 생리대 NO! 
실용성까지 겸비한 한나패드  
POINT 1 안팎으로 100%! 유기농 순면 성분 겉면은 물론 흡수체까지 유기농! 100% 순면을 사용한 피부 친화적 제품.
POINT 2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디테일 사용이 간편한 슬림 디자인과 방수 코팅, 이중 바이어스 테두리로 실용성 UP!
POINT 3 칙칙한 코튼 패드에서 벗어난 다양한 디자인 알록달록 다양한 패턴을 적용해 그날의 기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디자인.

 

{ HOW TO WAS H } 

더욱 위생적인 한나패드 세탁법
1 사용 후 흐르는 찬물에 혈이 나오지 않을 때까지 헹굴 것.
2 비누나 세탁 세제로 세탁 후 헹구지 않은 상태로 물에 12시간 이상 담가두기.
3 손빨래하거나 세탁 망을 사용해 세탁.
4 탈수 기능으로 물기를 제거 후 햇볕에 건조. 단, 70℃ 이상의 스팀 건조는 자제할 것.
+PLUS 세탁만 잘하면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수년 동안 깨끗하고 위생적인 면생리대 사용 가능!

 

1902_NAVER post_한나패드-4

일반 생리대를 썼을 때 쓸리는 현상 때문에 짓무름이 심했는데, 한나패드는 겉면뿐 아니라 흡수체까지 유기농 순면을 사용해 부드럽고 편안하다. 오버나이트부터 팬티 라이너까지 무려 6개의 사이즈로 구성된 것도 장점! – 황혜진(<얼루어> 뷰티 에디터) 

각주: *인증기관: 컨트롤유니온, 인증번호: CU834958, 인증기준: OCS, 인증등급: OCS100, 100% ORGANIC COTTON TOP SHEET&ABSORBENT LAYERS
** 특허 제 10-1172359호 생체활성복합조성, 식약처 허가완료
*** 특허 제 10-1916280호 논슬립 면 위생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