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 표현만으로도 눈길을 사로잡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어느 각도에서도 반짝이는 글로시와 글로우 메이크업 연출법을 확인해보자!

!!look1

#BE GLOSSY

STEP1. 메이크업 전 피부에 충분한 보습감과 탄력을 선사해줄 원더풀 유스 마스크를 활용한다. 페이스 마스크를 붙인 후 브이라인듀얼 마스크로 탄탄하게 기초 케어를 해줄 것.
STEP2. 얼굴 전체에 입큰 퍼퓸 파운쿠션(글로우 커버)을 사용하면 결점 없는 촉촉한 피부를 연출할 수있다.
STEP3. 민낯인 듯 깨끗한 피부 표현에 어울리는 글로우 코랄톤의 셀피 글로우핏 립스 02#쥬시 컬러로 자연스럽게 입술의 생기와 볼륨감을 더해준다.

 

!!look2수정

#BE GLOW

STEP1.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계절 겨울. 수분 에센스와 영양 크림이 8:2의 황금 비율로 완성된 뷰티풀 크림 미스트로 피부에 수분과 윤기를 부여한다.
STEP2. 셀피 래디언스 부스터를 활용해 은은한 핑크빛 광채를 표현한다.
STEP3. 셀피 포어 부스터를 활용해 T존과 나비존의 모공을 케어한다.
STEP4. 셀피 새틴 커버 마스터를 함께 사용해, 매끈하면서도 윤기 있는 새틴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STEP5. 오묘한 MLBB 피치 컬러의 셀피 매트핏립스 05 #하바나를 활용하면 세련된 글로우 메이크업 완성!

올 겨울 연말 파티에서 무결점 촉촉한 피부미인으로 주목받게 해 줄 머스트 아이템, #입큰퍼퓸파운쿠션 만나보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