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을 맞이하는 에디터의 인생템. 스킨케어 유목민이던 나를 정착하게 한 CNP Rx의 유쓰 익스트레머티 에너지 앰플을 소개한다.

 

1213-076-1

CNP Rx의 유쓰 익스트레머티 에너지 앰플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진 CNP 피부 전문가들의 오랜 연구로 피부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CNP Rx가 탄생했다. CNP Rx의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인 유쓰 익스트레머티 에너지 앰플은 피부 활력과 항산화에 효과적인 진귀한 성분, 그린 프로폴리스를 함유했다. 그 안에 농축된 아르테필린-씨가 노화의 주범인 과다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동안의 필수 조건인 생기를 불어넣는 것. 점성이 느껴지는 영양감 있는 텍스처지만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마무리된다. 50ml 22만원.

 

이게 바로 에디터의 인생템

에디터의 고민
타고난 강철피부라 불렸다. 편식 없이 뭐든 잘 소화해내는 피부 덕에 이것저것 신제품을 테스트해보기 바빴다. 화장대에는 한두 번 사용한 제품들이 산처럼 쌓였고, 결국 이렇다 할 인생템 없이 스킨케어 유목민 생활이 이어졌다. 특정 제품을 쟁여두고 쓴다거나 몇 통째 비웠다는 이야기에 공감하지 못했던 것. 하지만 이십대의 마지막이 되자 내 피부도 시간을 거스를 순 없다는 걸 깨달았다. 자면서 생긴 베갯자국이 출근 후에도 지워질 생각을 하지 않고, 점점 얼굴형이 변하고 있다는 게 느껴진 것. 그때부터 하이에나처럼 정착용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뒤지기 시작했다.

 

1213-076-2

첫인상
일단 피부과를 베이스로 한 브랜드기 때문에 효능 면에서 믿음이 갔고 그린 프로폴리스, 히알루론산,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안티에이징을 위한 성분이 이렇게나 많이 들어 있다는 점이 놀라웠다. 항산화, 보습, 탄력, 미백까지 한번에 케어하는 종합비타민을 만난 느낌이랄까?

선택
집요한 서칭 끝에 에디터의 레이더에 포착된 제품은 바로 CNP Rx의 유쓰 익스트레머티 에너지 앰플!

 

1213-076-3

인생템 선정 이유
TEXTURE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이 마음에 쏙 들었다. 대부분의 고농축 앰플은 묵직한 제형의 특성상 바른 뒤에도 진득해서 아침에 일어나면 베개에 묻어나는 일이 다반사지만 이 제품은 빠르게 흡수돼서 얼굴에 찝찝함이 남지 않았다. 그렇다고 건조하거나 영양감이 부족한 것도 아니다. 듬뿍 바르고 잔 다음 날은 피부가 속까지 빈틈없이 꽉 차 있는 기분이 든다.
SCENTS 앰플은 주로 밤에 바르기 때문에 향에도 민감한 편인데 개인적으로 애정하는 우디 향이 난다. 괜히 잠도 잘 오는 것 같아서 꾸준히 사용했더니 확실히 안색이 밝아졌고 피부에 생기가 도는 걸 경험했다.

총평
이제는 주변에 이 제품을 감히 내 ‘쟁임템’이라 말하고 있다. 이 제품 덕분에 유목민 생활을 청산했다고. 내 이십대의 끝과 삼십대의 시작을 함께할 진정한 인생 앰플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