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단 5분만 투자하면 예뻐질 수 있다? 뷰티 전문가 세 명이 꼽은, 나를 더 아름답고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인생 뷰티 팁.

 

1201-069-1

1 “홈 케어에 공을 많이 들여야 한다는 걸 느껴요. 나를 위해 뭔가를 매일, 꾸준히 한다는 게 의미 있죠. 요즘은 세안 후 피부결을 정돈하고, 솜 세 장에 토너를 듬뿍 적셔 양쪽 볼과 이마에 올려둡니다. 5~10분 정도 지난 후 기초 케어를 시작하면 수분을 듬뿍 먹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를 만날 수 있어요. 이렇게 한 후엔 속땅김도 훨씬 덜하고, 메이크업도 왠지 잘 먹는 느낌이에요.” – 황도경(모델)
피톤치드로 만든 에코유어스킨 우드 볼. 1쌍 7천원.

2 “아침에 일어나면 페이스 필라테스를 해요. 우드 볼을 이용해 얼굴을 꾹꾹 누르고 승모근과 목 라인을 따라 굴리듯 지압을 합니다. 하루의 계획을 세우고 마음을 다스리는 시간으로도 활용하고요. 아침에 페이스 필라테스를 하면 얼굴 부기가 빠르게 빠지고 피부 속 근육에 탄력이 생긴답니다. 하루 종일 밝고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사람들을 대할 수 있어서 기분까지 덩달아 좋아져요.” – 진산호(뷰티앤컬처 대표)
부종을 줄이고 피부에 탄력을 더하는 에코유어스킨 페이셜 필라테스 마스크. 200ml 1만9천5백원.

3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차를 마셔요. 피부에 수분을 충전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가라앉힐 수 있어서 좋거든요. 특히 요즘처럼 건조한 계절엔 대나무차를 즐긴답니다. 각종 비타민을 포함하고 있어서 피로 해소에도 효과적이에요. 피부와 몸, 정신 건강에까지 두루 좋은 습관이라고 생각해요. 티 타임에는 대화를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기도 하고, 푹 쉬면서 나를 위한 시간을 가지기도 해요.” – 차홍(헤어 디자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