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갖춰 입고 나갈 모임은 늘어나는데, 이래저래 미뤄오던 몸매 관리 때문에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면? 약간의 트릭으로 드레스 룩을 맵시 있게 연출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요즘 마음껏 먹었더니 금세 군살이 늘었다. 쌀쌀해진 날씨에 옷마저 두터워지니 엎친 데 덮친 격이다. 게다 가 격식을 차려야 하는 약속 자리가 하나 둘 늘어나니 걱정도 함께 늘어난다. 특히 갈라 디너만큼이나 드레 스업이 필요한 날에는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조 금이라도 맵시 있는 룩을 입기 위해 긴급처방이 필요 하다. 그래서 찾은 건? 바로 잘 고른 속옷이다. 늘어 난 살은 조이고, 필요한 곳에 재배치하며, 라인을 살 려주는 똑똑한 속옷이 필요할 때다.

 

1124-122-1

작은 가슴 전용 웨딩브라는 14만9천원, 노라인 레이스 팬티는 3만9천원 소네트브라이드(Sonnet Bride).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면?
결혼이라는 중요한 순간, 최고의 웨딩드레스 핏을 만들고 싶은 이들에게는 웨딩드레스 전용 보정 속옷을 추천한다. 큰 가슴, 작은 가슴, 군살 있는 몸매 등 다양한 체형과 드레스 디자인에 맞게 선택해야 하기 때문.

 

1124-122-2

레이스 디테일 뷔스티에는 6만6천원, 에탐(Etam).

드라마틱한 허리 라인을 원할 때
코르셋 스타일의 뷔스티에. 양쪽에 스틸 본이 있어, 잘록한 허리를 연출할 수 있으며, 가터벨트용 집게가 있어 스타킹을 함께 연출하기에 편리하다.

 

1124-122-3

클래식한 레이스 팬티는 1만9천원, 아이보리색 레이스 티팬티는 1만5천원, 오이쇼(Oysho).

엉덩이 밑 팬티 라인이 걱정될 때
얇은 실크 스커트 아래 드러나는 팬티 라인처럼 보기 싫은 것도 없다. 그럴 땐 레이스로 마감한 팬티를 살펴볼 것. 두꺼운 봉제선 대신 얇은 레이스로 만들어 보기 싫은 라인을 없앨 수 있다.

 

1124-122-4

울트라 시어 소재의 보정용 슬립 드레스는 7만9천원, 매직 바이 엘라코닉(Magic by Elaconic).

전반적인 몸매를 잡고 싶을 때
보정 기능이 있는 슬립 드레스를 추천한다. 몸을 리프팅하는 느낌으로 부드럽게 감싸준다. 레이저 커팅으로 마감해 봉제선이 드러나지 않으며 안쪽을 실리콘으로 처리해 말려 올라가지 않는 것을 선택한다.

 

1124-122-5

스트랩을 투명한 접착식으로 만든 푸시업 브라는 4만5천원, 오이쇼. 가운데 스트링을 통해 드라마틱한 클리비지를 연출할 수 있는 백리스 스타일의 부착용 패드는 5만원, 매직 바이 엘라코닉.

등이 보이는 백리스 스타일을 입을 때
탈착할 수 있는 접착식 브라를 준비할 것. 말랑말랑한 젤리 패드를 가슴에 붙이거나 투명한 접착젤리로 날개 부분을 만들어 속옷 노출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늘어난 등살을 최대한 가슴 쪽으로 모아 볼륨을 높여준다.

 

1124-122-6

퍼펙트 실루엣 슬리머 브라 앤 팬티는 9만5천원, 플레이텍스 바이 엠 코르셋(Playtex by M Corset).

울퉁불퉁한 상체 라인을 정리하고 싶을 때
실루엣을 매끈하게 해주는 슬리머 브라를 살펴볼 것. 보디슈트에서 팬티 부분을 분리한 것으로 입고 벗을 때 편하다. 탄탄한 메시 소재에 봉제선을 최소화해 군더더기 없는 라인을 만들 수 있다.

 

1124-122-7

윗배부터 골반 라인을 정리해주는 보정용 팬티는 1만2천원, 버터(Butter). 애플 힙을 만들어주는 시크릿 팬티는 1만4천9백원, 바디 메이크업(Body Makeup).

튀어나온 복부부터 엉덩이까지 S라인이 필요할 때
윗배부터 힙 아래까지의 전반적인 라인 보정이 필요할 땐 이것! 볼록 나온 배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거들형 팬티나, 엉덩이에 볼륨을 넣어 빈약한 힙 라인을 보강해주는 보정용 속옷이 필요하다.

 

1124-122-8

반두형 튜브톱 브라는 6만2천원, 에탐.

어깨가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을 때
어깨끈을 탈착할 수 있는 탱크톱 스타일의 브라를 추천한다. 윗가슴까지 감싸지 않는 반두형 디자인이므로 흘러내리지 않도록 밑가슴 둘레를 정확하게 재고 꼭 맞게 입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