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TSP_GGULBA

 

 

자연으로부터 얻을  있는  가지 성분의 시너지 효과를 연구하는 기초 화장품 브랜드 <투티스푼>. 올해 론칭한 투티스푼이 피부 광을 살리는 미백 보습 ‘꿀바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수분손실을 막아 보습력에 도움을 주는 뉴질랜드산 마누카꿀 성분과 노화방지로  알려져 있는 바나나 성분의 보습효능을 더한 ‘꿀바마스크팩’은 건조한 계절 피부 보습을 책임져 줄 아이템이 될 예정! 

특허성분 3가지 아쿠아실,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해바라기씨오일과 판테놀 함유로 보습에 특화되어 있는 꿀바마스크팩은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마친 저자극 마스크팩으로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할 뿐 아니라, 예민해진 피부톤과 무너진 피부 탄력 개선에도 효과가 있어 주름개선 및 미백효과까지 인증 받은 제품이다.

게다가 XS S 두가지 사이즈로 자신의 얼굴에 맞는 시트를 선택할  있는 ‘꿀바마스크팩 흘러내리지 않는 특허원단을 사용해 피부 밀착력을 더욱 높였다 특허원단은 건조될  자연적으로 수축되어 리프팅효과에도 도움을 준다고. 컴팩트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고농축 앰플이 넉넉히 들어있어 가을철 예민해진 피부에 영양을 쫀쫀하게 채워준다. 마스크 팩 사용 후 남은 앰플은 화장솜에 적셔 건조한 부위에 얹어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거나 가볍게 닦아주자. 제품을 완벽하게 활용하는 Tip!

투티스푼의 ‘꿀바마스크팩’ 투티스푼 홈페이지  올마스크스토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있다.

[제품문의] 1670-9371 / [제품정보] XS 30ml, S 35ml / 6,000 (공식몰 정가 기준)

 

제품 더 알아보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