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싶음 주의! 입속 직행 주의! 푸드 브랜드와 협업한 맛있는 뷰티 컬렉션 셋.

0919-030-1

1 토니모리의 화끈한 꼴라보 불타는 에디션
토니모리가 삼양식품과 손잡고 출시한 불닭볶음면 컬렉션.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맞추는 ‘핫 커버닭 쿠션’, 크림 소스를 연상시키는 골드 컬러의 ‘누들 블러셔’, 핫한 레드 소스와 고소한 치즈 불닭면 소스를 닮은 ‘립틴트’ 등 모두 싱크로율 99%로 소유욕을 자극한다. 쿠션 팩트 10g+5g 1만2천원, 블러셔 4.2g 7천원, 립 틴트 9g 8천원.

2 더페이스샵의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더페이스샵이 코카콜라와 컬래버레이션한 에디션. 콜라처럼 톡톡 튀는 컬러의 ‘모노팝 아이즈’, 청량한 발색의 ‘립틴트’, 피지는 잡고 수분은 지키는 ‘피지 잡는 수분쿠션’, 빈틈없이 밀착되는 ‘립스틱’, 보송함이 오래가는 ‘오일 클리어 기름종이 팩트’ 등 콜라 향을 담은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섀도 팔레트 5.4g 2만2천원, 립틴트 3.1g 1만원, 쿠션 팩트 15g 2만원, 립스틱 3.5g 1만2천원, 파우더 9g 1만원.

3 이니스프리의 수퍼 하겐다즈 컬렉션
이니스프리와 하겐다즈의 역대급 만남. 화산송이 마스크와 함께 구매 가능한 ‘수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핸드미러’부터 거울에 붙여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수퍼 어메이징 거울착붙 스파출라’까지 꼭 갖고 싶은 앙증맞은 디자인이다. 핸드미러 2천9백원, 스파출라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