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주얼리 보다 더 반짝이는 글리터 & 쥬얼 메이크업.

0915-142-1

CHEEK 언더라인부터 볼 중앙까지 나스의 블러쉬 스타 스케이프를 넓게 펴 발랐다. LIP 입술엔 나스의 풀 바이닐 립라커 오르가즘과 미시시피, 아브루쪼를 섞어 바르고, 입술 외곽을 번지게 표현했다. 입술 중앙엔 립라커를 두텁게 얹은 후 자개빛이 도는 글리터를 얹고, 입술 위와 아래엔 골드 글리터를 더했다.

0915-142-2

EYE 언더라인엔 맥의 파우더 블러쉬 피오니 페탈을 바르고, 메이블린 뉴욕의 매그넘 볼륨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발라 속눈썹을 뭉친 듯 표현했다. 한쪽 눈 아래엔 드롭 이어링 모양으로 스와로브스키를 붙였다. LIP 입술은 샤넬의 루쥬 알뤼르잉크 168 세레니티를 발라 차분하게 마무리했다. NAIL 투명 톱코트를 바른 손톱에 스와로브스키를 올리고 다시 한번 톱코트를 발라 고정했다. 반지는 쇼메(Chaumet).

0915-142-3

EYE 속눈썹엔 메이크업포에버의 아쿠아 XL 잉크라이너 M-26을 발랐다. CHEEK 보디 페인팅용 물감으로 보석에서 뿜어져 나오는 다채로운 색감을 볼에 표현했다. LIP 맥의 클리어 립글라스로 투명하고 반짝이게 마무리했다. 귀고리는 불가리(Bulgari), 팔찌는 쇼메.

0915-142-4

EYE & CHEEK 눈두덩과 광대 부위에 RMK의 멀티 페인트 컬러즈 04 핑크 조이를 발라 은은한 핑크빛을 더하고, 비디비치의 밀레니얼 립 크리스탈 젤 03 바이올렛 오팔을 덧발라 진주의 오묘한 빛을 얼굴에 입혔다. 코르셋 장식의 진주 목걸이와 반지는 타사키(Tasaki).

0915-142-5

EYE 맥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70’s 선셋의 밝은 그린 컬러를 바르고, 나스의 아이페인트 메소포타미아로 샤프한 눈꼬리를 그렸다. CHEEK 나스의 스타 스케이프로 언더라인 밑부터 볼 중앙까지 그러데이션해 퍼트렸다. LIP 어반디케이의 바이스 립스틱 롱 넘버로 매트하게 연출했다. NAIL 투명 톱코트를 바르고 골드 컬러 젬스톤을 올린 후 다시 한번 톱코트를 발라 마무리했다. 귀고리와 반지는 부쉐론(Boucher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