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이 가득  캐리어를 끌고 사람에 치이기만 하는 여행이 싫다면호캉스가 정답이다빡빡한 여행 스케줄과 그것보다  빽빽하게 늘어선 사람에 치이는 여행이 싫다면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이 빠져나간  도시에서 호캉스를 즐기자집이 아닌 공간이 주는 신선함여느 해외 못지않은  정비된 그리고 알차게 구성된 디너까지모든 것이 갖춰진 그리고 가장 쉽게 즐길  있는 휴가다.

사진자료_반얀트리_서울_오아시스_핫서머_패키지_2.jpg

61만원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핫 서머 패키지 

남산을 바라보며 객실 안에서 즐기는 릴렉세이션 . 이국적인 풍경의 수영장. 그리고 사이드에서 즐기는 바비큐 파티까지. 머릿속 휴가의 대표적인 3가지 조건을 모두 갖췄다. 여기에 조식 패키지와 피트니스센터 무료입장권까지 모두 2 기준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그리고 반얀트리 클럽 스파 서울의 객실 예약과를 통해 예약한다면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할 .

예약 02-2250-8074  기간 ~8 30일까지

쉐라톤_서울_디큐브시티_호텔_뮤지컬_시카고_패키지.jpg

39만원~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뮤지컬 <시카고패키지

<뮤지컬>시카고를 보고 수영을 하고 객실에 들어와 푹신한 침구에 몸을 맡기는 . 이것보다 편한 휴가가 있을까? 1000 공연을 돌파한 재미가 보장된 스토리, 배우는 물론 음악 감독으로 다양한 재능을 보이는 박칼린과 배우 안재욱의 투입으로 탄탄해진 연기력까지. 2018 버전의 뮤지컬 <시카고> 자체로도 기대되지만 여기에 호텔 객실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망설일 이유가 없다. R 또는 VIP 티켓으로 뮤지컬도 제대로 관람하고 호텔에서의 하룻밤을 누리며 쉬다 오면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있을 것이다.

예약02-2211-2100  기간 ~8 5일까지

이미지_스카이비치.jpg

23만원~ 서울드래곤시티 이비자 인 스카이비치 패키지 

34 빌딩 위에서 즐기는 비치 클럽! 한국에는 없던 형태의 스카이 비치가 나타났다.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화이트 샌드가 펼쳐진 미니 비치는 바닷가에 듯한 느낌을 주고 매일 달라지는 음악은 클럽을 방불케한다. 스카이킹덤의 뮤직 디렉터 로젠탈이 직접 선곡하는데 때문에 스카이 비치 여름밤의 열기는 뜨겁게 달궈질 예정이다. 이비자 스카이 비치 패키지는 스카이비치 입장 혜택과 함께 비치에서 즐길 있는 바베큐 플래터까지 제공하고 데싱디바 네일도 포함되어 있어니 놓치지

예약 02-2273-7000 기간 ~8 19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