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고른 멀티 팔레트 하나면 아이섀도는 물론 블러셔, 셰이딩, 하이라이터까지 끝낼 수 있다. 멀티 팔레트를 활용해 사랑스러운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법을 <얼루어>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에서 배워볼 것.

0723-044-1

리엔케이 셀슈어 벨벳 립틴트 멜로브릭. 4.5ml 3만5천원. 리엔케이 셀슈어 멀티 레이어링 팔레트. 1.8g 6개 5만2천원.

LOOK 1 | LOVE IN MELO 

매일 쓰기 좋은 뉴트럴한 컬러와 부드러운 질감으로 그윽하게 발색되는 리엔케이의 셀슈어 멀티 레이어링 팔레트는 지금 구비해두면 가을/겨울 시즌 내내 유용할 아이템이다. 반짝임이 매력적인 ‘글램베이지’와 ‘다크브라운’ 컬러로 카푸치노처럼 부드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것. 차분한 핑크 컬러인 ‘뮤즈로즈’를 광대뼈 부분에 펴 발라 블러셔로 활용했다. 입술은 벽돌빛 브라운 컬러인 셀슈어 벨벳 립틴트 ‘멜로브릭’을 채워 발라 멜로 드라마 속 여주인공처럼 우아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0723-044-2

리엔케이 셀슈어 벨벳 립틴트 몰디브코랄. 4.5ml 3만5천원. 리엔케이 셀슈어 멀티 레이어링 팔레트. 1.8g 6개 5만2천원.

LOOK 2 | LOVE IN SUNSET

리엔케이의 셀슈어 멀티 레이어링 팔레트는 블러셔, 셰이딩 섀도, 하이라이터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좋다. 부드러운 ‘스노잉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펴 바른 다음 ‘몰디브코랄’을 쌍꺼풀 라인을 따라 그러데이션해 로맨틱한 코랄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몰디브코랄’을 뺨과 입술산 부분에 발라 블러셔와 립 하이라이터로 활용했는데, 혈색을 살려주는 것은 물론 통일감을 주어 일석이조다. 셀슈어 벨벳 립틴트 ‘몰디브코랄’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코랄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0723-044-3

리엔케이 셀슈어 벨벳 립틴트 로즈달링. 4.5ml 3만5천원. 리엔케이 셀슈어 멀티 레이어링 팔레트. 1.8g 6개 5만2천원. 리엔케이 셀슈어 멀티 레이어링 팔레트. 1.8g×6개 5만2천원.

LOOK 3 | LOVE IN PURITY

말린 장미처럼 차분한 핑크 컬러는 이번 시즌에도 유효하다. 입술은 물론 뺨, 눈가 어디든 발라 생기 있고 사랑스러운 로즈 메이크업을 연출해볼 것. 보송보송한 질감의 ‘스노잉베이지’와 ‘뮤즈로즈’를 차례로 발라 음영을 살려주고 ‘몰디브코랄’을 아이라인에 가깝게 발라 포인트를 줬다. 광대뼈에 ‘뮤즈로즈’ 컬러를 사선으로 바른 뒤 바로 아랫부분에 ‘멜로드라마’를 경계 없이 펴 발라 얼굴의 윤곽을 또렷하게 잡아줬다. 마무리는 셀슈어 벨벳 립틴트 ‘로즈달링’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순수한 느낌의 장미빛 핑크 립을 연출했다.

 

0723-044-4

리엔케이 셀슈어 벨벳 립틴트 레드선샤인. 4.5ml 3만5천원. 리엔케이 셀슈어 멀티 레이어링 팔레트. 1.8g 6개 5만2천원.

LOOK 4 | LOVE IN PASSION

가을/겨울 시즌에 가장 손이 많이 가는 컬러는 역시 레드다. 깊이 있는 레드 립을 돋보이게 하려면 눈매는 모카 브라운 계열로 차분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누드톤의 베이지인 ‘스노잉베이지’를 눈꺼풀 전체에 바르고 ‘멜로드라마’를 아이홀 부위에 바른 다음, ‘다크브라운’으로 아이라인 빈곳을 채우듯 발라 가벼우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완성했다. 청순하면서도 고혹적인 레드 컬러인 셀슈어 벨벳 립틴트 ‘레드선샤인’을 풀로 채워 발라 우아하면서도 당당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