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와 요가, 명상을 통해 사람들에게 건강한 에너지를 전하는 인플루언서로 유명한 오드리(@audrey_aywa). 사랑스러운 베이비 페이스를 지니고 있으면서도,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그녀의 뷰티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FINAL_028

 

Q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인플루언서가 된 비결이 뭐라고 생각하나요?
내 자신을 사랑하는 것저는 스스로가 자신을 사랑할 때 큰 행복을 느끼고, 그래야 남들에게도 사랑을 베풀 수 있다고 생각해요. 운동과 명상, 좋은 글 등 자기 자신을 사랑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많은 사람과 소통할 수 있어 감사한 나날들이에요.

Q 여름을 앞두고 탄력 있는 보디라인을 가꾸기 위해 추천하는 운동이 있다면?
반바지를 많이 입는 여름에는 허벅지 안쪽과 바깥쪽 라인을 동시에 탄력 있게 가꿀 수 있는 ‘사이드 런지’를 추천해요. 그리고 ‘브릿지’ 역시 엉덩이와 허벅지 연결 라인을 매끈하게 만들어줄 뿐 아니라 허리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운동이에요. 무엇보다도 가장 손쉬운 방법은 많이 걷는 것이죠!

Q 나만의 뷰티 신념이 있나요?
자연스러움! 자극적인 것은 최대한 피하려고 해요. 따라서 화장품을 살 때도 꼼꼼하게 따져보는 편이지요.

Q 건강한 피부를 가꾸기 위한 나만의 노하우가 있다면?
운동을 하다보면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보습 등 기본 케어에 충실한 편이에요. 특히 자외선차단제는 꼭 챙겨 발라요. 야외에서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피부 노화의 주범인 생활 자외선에 노출되기 때문이죠.

FINAL_129

AUDREY’S PICK

1 끌레드뽀 보떼의 꼬렉뙤르 비자쥬 쓱쓱 펴 바르기만 해도 내 피부인 듯 얇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게 모공과 결점을 커버한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메이크업을 할 때 유용해 파우치 안에 챙기는 제품.
2 끌레드뽀 보떼의 립글로리파이어 오드리의 매력 포인트인 도톰하고 예쁜 복숭앗빛 입술을 지켜주는 아이템.
3 끌레드뽀 보떼의 UV 프로텍티브 크림 SPF50+/PA++++ 자외선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등 대기 오염으로부터 완벽하게 피부를 보호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제품. 주름을 개선하는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투명하게 발려 은은한광채를 선사해 운동할 때 맨얼굴이어도 예쁜 피부로 만들어준다.

오드리가 알려주는 탄력있는 다리 라인을 만들어 주는 운동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