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에 들어서자마자 마주하는 어메니티는 그 호텔의 인상과 철학, 품격을 대변한다. ‘호캉스’ 즐기기 좋은 계절, 욕실로 그대로 옮겨오고 싶은 품격 있는 어메니티는?

0709-090-1

씨마크 호텔 + 리아네이처

강릉 경포의 동해바다와 마주한 씨마크 호텔은 이영애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순식물성 화장품 브랜드, 리아네이처의 제품을 어메니티로 비치한다. 객실 내에는 순 식물성 약산성 샴푸인 샴푸 플러스와 코코넛 오일을 함유한 샤워 바 & 메시 백, 알로에 성분을 담은 바디 클렌저, 코코넛 유래 보습제를 사용한 보습 영양 크림이 비치되어 있다.

 

0709-090-2

힐튼 부산 + 크랩트리 앤 에블린

작년 7월, 부산 기장의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에 문을 연 힐튼 부산은 영국 정원의 향을 담은 테라피 브랜드, 크랩트리 앤 에블린의 버베나 앤 라벤더 라인을 어메니티로 비치하고 있다. 산뜻한 라벤더 향의 아로마 테라피 효과가 ‘도심에서 만나는 완벽한 휴식처’를 지향하는 힐튼 부산의 철학을 그대로 전달한다.

 

0709-090-3

호텔 카푸치노 서울 + 스톱더워터 와일 유징미

젊고 합리적인 감각과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어필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호텔 카푸치노는 독일의 스톱더워터 와일 유징미 제품을 어메니티로 비치하고 있다. 100% 생분해성 원료만 사용해 제품을 물에 부어도 환경이 오염되지 않으며, 용기 역시 재활용 가능 소재만 사용한다. 객실에 비치된 비누는 발달 장애인들이 직접 가꾼 텃밭의 수확물로 만든 동구밭의 제품이다.

 

0709-090-4

르 메르디앙 서울 + 멜린앤게츠

2017년 9월에 오픈한 르 메르디앙 서울은 유럽 스타일의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예술 작품의 큐레이션이 돋보이는 곳이다. 전 세계 르 메르디앙 호텔의 어메니티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뉴욕의 스킨케어 & 프래그런스 브랜드 멜린앤게츠의 제품이다. 피부 건조와 알레르기로 고민하는 민감성 피부를 위해 순한 천연 원료만 사용하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0709-090-5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 펜할리곤스

파라다이스시티는 관광과 휴식, 쇼핑, 엔터테인먼트를 골고루 즐길 수 있는 복합 리조트다. 711개의 객실을 보유한 파라다이스 호텔 & 리조트의 전 객실에는 영국의 향수 브랜드 펜할리곤스의 블렌하임 부케 배스 라인 5종이 비치되어 있다. 국내 최초로 파라다이스시티에 론칭한 라인이라 의미가 더 깊다. 상큼한 감귤 향과 숲 향이 조화된 상쾌한 향이 인상적이다.

 

0709-090-6

사우스 케이프 스파 & 스위트 + 이솝

남해 바다와 산이 어우러진 천혜 자연과 모던한 클럽 하우스, 해안가 골프 라운딩, 스파 시설을 통한 ‘프라이빗 힐링 리조트’를 표방하는 사우스 케이프의 어메니티는 모두 호주의 천연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의 제품이다. 객실 내 욕실에는 이솝의 클래식 샴푸와 클래식 컨디셔너, 제라늄 리프 바디 클렌저, 라인드 컨센트레이트 바디 밤이 비치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