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팔로워가 15만2천 명이 넘는 핫한 그녀. 예쁜 얼굴, 탄탄한 몸매, 화사한 미소까지 두루 갖춘 윤채형(@ch.yoooon)에게 뷰티 노하우를 물었다.

0706-074-1

 Q 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해요.
필라테스를 포함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나누는 보디 멘토 윤채형입니다. 오프라인 클래스와 SNS를 통해 운동법, 식단, 마인드 등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공유해요.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윤쌤홈트 영상으로 다이어터분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어요.

Q 인플루언서가 된 비결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제가 다이어트에 실패도 해보고 성공도 해봐서 더 공감 가는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긍정적인 마인드도 좋아해주시는 것 같고요.

Q 예쁜 몸매를 위해 꼭 해야 하는 운동이 있을까요?
코어를 중심으로 칼로리 소모를 도와주는 동작들이 있어요. 누워서 다리를 교차하며 올렸다 내리는 동작이 대표적인 예죠.

Q 피부 관리 영상도 종종 업로드하던데, 빼놓지 않고 바르는 제품이 있나요?
여드름이 많이 난 적이 있어서 항상 트러블이 생기지 않도록 조심하는 편이에요. 자극이 적은 화장품 위주로 사용하고, 외출 전에는 반드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요. 피부가 어두운 편이라 더더욱 신경 쓰죠. 특히 운동 전엔 땀과 피지에도 보송보송한 피부로 지켜주는 자외선 차단제를 즐겨 발라요. 수업 중에도 예뻐 보이고 싶거든요!

Q 다이어트를 결심한 <얼루어> 독자를 위한 조언 한마디 해주세요.
바로 몸무게가 줄고, 몸매가 변하지 않더라도 실망하지 마세요. 다이어트는 ‘장기전’이랍니다. 운동은 쉬운 동작부터 차근차근, 코어부터 잡으면서 점점 횟수나 동작 난이도를 올리고, 식단도 금세 지치지 않도록 일상생활에서 가능한 수준에서 조절하는 것을 추천해요.

 

0706-074-2

CHAE HYUNG’S PICK

로레알파리의 유브이 퍼펙트 매트&프레쉬 SPF50+/PA++++
땀과 피지 분비가 많은 날에도 산뜻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피지 흡착 성분을 함유한 자외선 자단제. 피부 속은 촉촉하게 겉은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 땀이 많이 나는 운동을 하는 여성과 피지 분비가 많은 남성에게 더욱 유용하다. 끈적임과 백탁 현상 없는 투명하고 가벼운 제형이다. 30ml 2만5천원대.

 

▶ 윤채형이 알려주는 매끈한 허리 라인을 만들어 주는 운동법